임영웅, 우승공략 지켰다..신성 "수제화 선물, 찐영웅"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이 임영웅의 우승공략 수행을 인증했다.
신성은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승공략으로 전 출연진 수제화 한 켤레씩 선물 한다던 찐영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성과 임영웅의 훈훈한 투샷이 담겨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3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진(1위)에 등극하며 우승 상품 중 하나인 수제화 200켤레를 전 출연진에게 선물하겠다는 공략을 약속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성이 임영웅의 우승공략 수행을 인증했다.
신성은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승공략으로 전 출연진 수제화 한 켤레씩 선물 한다던 찐영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어린이날에 뜻깊은 수제화 선물!! 고맙다. 영웅아, 잘 신을게”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고맙소 #밑창떨어질때까지신을께 #수제화 #의리 #멋진남자”라는 해시태그로 고마움을 가득 표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성과 임영웅의 훈훈한 투샷이 담겨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3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진(1위)에 등극하며 우승 상품 중 하나인 수제화 200켤레를 전 출연진에게 선물하겠다는 공략을 약속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스퀘어, 첫 번째 멤버 채아 공개! 이국적 비주얼로 시선 집중
- 김호중 "생계 위해 8년간 돌잔치서 노래 불렀다"
- 박해진, 전세계 팬들의 기부와 선행에 감사 인사
- 왕기춘, 성폭행 혐의 구속..'스포테이너 꿈' 무너졌다
- 아스트로, 일곱번째 미니 앨범 'GATEWAY' 관전 포인트 3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무산에 ″판결문 통해 죄상 까발려질 것″
- ″세이브 아메리카″...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됐다
- '마약 투약 혐의' 50대, 경찰서 유치장서 숨져
- 코스닥 2개월 만에 700선 밑으로…코스피도 하락
- ″당신이 정답″…송재림, 故 과거 수능일 미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