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에잇' 무빙 티저 공개..호기심 UP (Ft.방탄소년단 슈가)

강민경 기자 입력 2020. 5. 2.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신곡 '에잇'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이유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에잇'의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또한 17초 가량의 영상에서 아이유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무한대'로 돌아가는 릴테이프만 공개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직후 신곡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오브제들이 등장해 여러 해석이 쏟아지고 있으며, 아이유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신곡 '에잇'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이유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에잇'의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에는 동그란 모양의 릴테이프가 플레이되면서 끊임없이 돌아가는 모습이 눈에 띈다.

영상 말미에 아주 짧게 등장하는 'So are you happy now(소 알 유 해피 나우)'란 가사의 일부분이 울려 퍼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17초 가량의 영상에서 아이유의 모습이 보이지 않고 '무한대'로 돌아가는 릴테이프만 공개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처럼 감각적인 매력을 담아낸 무빙 티저로 음악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아이유는 앞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직후 신곡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오브제들이 등장해 여러 해석이 쏟아지고 있으며, 아이유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에잇'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협업으로 알려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매 앨범 발표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인정받은 두 동갑내기 뮤지션이 만나면서, 전 세계 많은 음악팬들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신곡 '에잇'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단독] 임영웅 모친 미용실 휴업 속사정유명 개그맨 "코로나 끝나면 유흥업소 가자" 막말'부부의 세계' 한소희 란제리만 입고 침대에서...지드래곤, 90억대 펜트하우스 입주..럭셔리 일상 공개바람핀 남친 용서한 유튜버..6년만에 결국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