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6' 아이유, 신곡 '에잇' 2차 티저 공개 "독보적 비주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오는 6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조명, 의상, 네일팁 등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그 의미를 유추하기 위한 시도가 끊이지 않은 가운데 아이유는 동화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신곡 '에잇'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오는 6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8일 신곡 ‘에잇’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인데 이어 30일 자정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중세 시대를 연상케 하는 빛바랜 드레스 차림의 아이유는 오랫동안 무엇을 기다린 듯 지치고 텅 빈 눈빛으로 창 밖을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조명, 의상, 네일팁 등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며 그 의미를 유추하기 위한 시도가 끊이지 않은 가운데 아이유는 동화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신곡 ‘에잇’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아이유의 신곡 ‘에잇’은 방탄소년단 ‘슈가’와 협업으로 알려져 국내는 물론 미국 빌보드 등 외신들도 이들의 협업에 주목하고 있다. 폭넓은 장르로 다양한 감정과 생각을 풀어낸 두 사람이 이번 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신곡 ‘에잇’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십억 빚' 떠안은 혜은이 눈물 "죽으려고.."
- 권은진, 전신 노출→시선 압도 명품 바디 '압도적'
- 톱여가수, 동거설에 출산설까지..역대급 스캔들
- 구혜선, 안재현 때문에 돈까지.."신뢰 상실"
- 강정호, 국내 복귀 시동→3년 출전 정지는?
- 나나, 당당한 노브라 패션으로 시선 강탈 [DA★]
- 김숙 “최화정과 먹다가 정신 혼미, 송은이는 거의 실신” 30억 놓친 사연도
- 천명훈 저작권료 대박 “1억씩” 박기량과 셀프 소개팅 모드 (사당귀)
- 50대 박재홍, 30대와 핑크빛? 소개팅 분위기 설레네 (조선의 사랑꾼)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로 교제 중” (전참시)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