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티저, 몽환적 분위기.. 신곡 '에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5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정돈되지 않은 한 손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두 손이 클로즈업되어 상반된 느낌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신곡명 '에잇'이 처음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아이유의 신곡 '에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5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정돈되지 않은 한 손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두 손이 클로즈업되어 상반된 느낌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신곡명 '에잇'이 처음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슈가'와의 협업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매 음반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성장을 거듭해 정상 궤도에 오른 동갑내기 두 뮤지션의 첫 콜라보인 만큼 신곡에 대한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아이유의 '에잇'은 지난해 미니앨범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6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슈가'가 이 곡의 피처링 참여는 물론, 아이유와 함께 공동 작곡을 하며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 또 다른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했다.
☞BJ 쯔양, 쿨한 수익 공개… 얼마?
☞반서진 "소속사 대표에 맞았다"… 인스타그램 '충격'
☞최정윤 남편 누구?… "너만 애 키우냐" 독설
☞송혜교 근황, 레드립으로 완성된 여신美 "인형이야?"
☞임영웅, 수트핏 보니 '우월'… "역시 임히어로"
☞백성현, 동화같은 웨딩화보 공개… 美모의 신부 '눈길'
☞고은아 SNS에 미르 여장 모습이?… "예쁜 거 반칙이지"
☞송승현 입대, 비공개 입소… "조심히 다녀오겠다"
☞"불륜 아니에요?" 송윤아, 네티즌 질문에 '발끈'
☞지드래곤 이사한 아파트 '90억원대 나인원 한남'
김유림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