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아이유 신곡 '에잇' 프로듀싱·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27)의 신곡 '에잇'에 참여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27)가 프로듀싱과 피처링까지 맡는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슈가가 '에잇'의 피처링 참여는 물론, 아이유와 함께 공동 작곡을 하며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 또 다른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렇게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가수 아이유(27)의 신곡 '에잇'에 참여하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27)가 프로듀싱과 피처링까지 맡는다.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슈가가 '에잇'의 피처링 참여는 물론, 아이유와 함께 공동 작곡을 하며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 또 다른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것"이라며 이렇게 예고했다.
5월 6일 공개되는 '에잇'은 아이유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앨범 5집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6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슈가와 협업할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동갑내기인 두 톱 가수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EDAM은 음원 공개 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의 액세서리로 장식된 두 손이 클로즈업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문숙, 8살 연하 임원희와 핑크빛 기류 "머릿속에서 빙빙 돌아"
- 정유정, 암 투병 최초 고백 "10년간 철저히 숨겼다"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외모 훈훈하고 성격 무난해"
- '제이쓴♥' 홍현희 아들, 훈훈 비주얼 눈길…모델 준비하나?
- 정해인, 44억에 산 청담동 빌라…28억 올랐다
- 김희정, 수영복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관능미 폭발
- ♥고우림 없으니 쓸쓸?…김연아 "비 오는 생일 한옥멍"
- 나나, 전신 타투 다 지웠다…당당한 노브라 패션
- 설인아, '5년째 불면증' 고백…"수면제 끊으니 피부약 24알씩 복용"
- 모모랜드 주이, 복근 탄탄하네…섹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