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이유 신곡 제목 '에잇'..슈가 피쳐링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오는 5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아이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느낌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정돈되지 않은 한 손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두 손이 클로즈업돼 상반된 느낌의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신곡 제목 '에잇'이 처음 공개돼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아이유가 오는 5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8일 아이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몽환적인 느낌의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정돈되지 않은 한 손과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두 손이 클로즈업돼 상반된 느낌의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신곡 제목 '에잇'이 처음 공개돼 궁금증을 높였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의 협업으로도 발매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매 음반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성장을 거듭해 정상 궤도에 오른 동갑내기 두 뮤지션의 첫 협업 신곡인 만큼 신곡에 대한 전 세계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에잇'은 2019년 5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 이후 6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아이유의 신곡. 슈가가 프로듀싱 및 피쳐링에도 참여하며 아이유와 공동 작곡을 하며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 또 다른 느낌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영웅 모친 미용실 휴업 속사정
- '부부의 세계' 한소희 란제리만 입고 침대에서..
- 지드래곤, 90억대 펜트하우스 입주..럭셔리 일상 공개
- 김경진, 결혼반지 깜짝 "다이아만 8억5000만원"
- 송윤아, 설경구와 결혼 11년만 불륜설에..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주간랭킹 178주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Running Wild', CBS 프라임 타임 미식축구 중계에 등장..美 최고 국민 스포츠 사로잡은
- 전현무, 女후배 킬러..'13세 연하' 장예원과 1시간 통화 "오빠"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골든 : 더 모멘트' 2024년 월간 베스트셀러 랭킹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White Christmas' 빌보드 선정 '2024년 최고의 크리스마스 신곡 25'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