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박명수, 미스터트롯 1라운드 때 끝까지 하트 안눌러" 끼리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끼리끼리' 멤버들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섰다.
4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서는 '손 떼지 마!' 게임을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을 향해 선물 상자를 두고 '손 떼지 마!' 게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임영웅과 영탁은 '끼리끼리' 멤버들과 둘러앉아 미니 토크쇼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끼리끼리' 멤버들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섰다.
4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에서는 '손 떼지 마!' 게임을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멤버들을 향해 선물 상자를 두고 '손 떼지 마!' 게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가장 먼저 떨어지는 사람부터 차례로 출발해 마지막 남은 사람은 선물을 받는다는 조건.
이들이 떠날 곳은 각각 전라남도 해남과 충청남도 부여, 강원도 춘천, 경기도 파주였다.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일손이 줄어든 농가를 돕기 위해 일일 일꾼으로 출격해 각자 수확한 농산물로 홈쇼핑 판매에 나섰다.
맨 처음으로 탈락한 멤버는 이용진. 그는 전라남도 해남에 가서 전복을 따게 됐다. 이용진은 함께 갈 두 명으로 정혁과 광희를 선택했다.
이어 두 번째로 하승진이 탈락했다. 하승진은 충청남도 부여군에 방울토마토를 수확하러 떠나게 됐다. 그는 인교진을 자신의 파트너로 선택했다.
결국 다섯 시간이 지나도 늘끼리 멤버들 사이에선 승부가 나지 않았다. 그런 그들을 찾아온 이는 다름 아닌 '미스터트롯' 영탁과 임영웅. 그러나 박명수는 임영웅과 영탁을 맞이하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며 세 번째 탈락자로 지목됐다.
임영웅과 영탁은 '끼리끼리' 멤버들과 둘러앉아 미니 토크쇼를 개최했다. 특히 임영웅은 박명수에 대해 "1라운드 때 끝까지 하트를 안 눌러 주신 분이다. 그때 '아 이 프로가 쉽지 않구나'라는 경각심을 주셨다"고 설명했다.
이후 박명수와 장성규는 강원도 춘천 아스파라거스 농장으로 떠났다. 이에 대해 장성규는 "이렇게 의미 있는 일인 줄 모르고 가기 싫다고 했던 모습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네 번째 탈락자는 은지원, 김성규였다. 두 사람은 경기도 파주시 화훼농가로 떠났다.
마지막 1등은 이수혁이 됐다. 이수혁은 1등 특권으로 호캉스를 누리게 됐다. (사진=MBC '끼리끼리' 캡처)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오남매, 거실에서 테니스를? 으리으리한 집 공개[SNS★컷]
- 김성령, 폭탄머리 파격 변신 "기분 전환이 필요해"[SNS★컷]
- 추신수 아내 하원미 비키니, 美 근황 공개 "자택대피령 후 느낀 점은.."[SNS★컷]
- 걸그룹 모지리 F양, 죽어도 좋을 남친과 애정행각에 밤새는 줄..[여의도 휴지통]
- "죽어도 싫은 연애의 맛" 가수 H, 톱스타 G 구애에 학을 떼 죽을 맛[여의도 휴지통]
- 변정수, 하늘도 보이는 초호화 대저택서 럭셔리 홈파티 "주방이 너무 예뻐요"
- 하재숙♥이준행 강원 고성 바닷가 집공개..바다가 보이는 테이블 앉아 커피 [결정적장면]
- 김준수, 80억대 초고층 럭셔리 집 전망 공개 '통유리 도시뷰'[SNS★컷]
- 태양, 신혼집 탁 트인 뷰 공개 '♥민효린 반려묘까지'[SNS★컷]
- 박새암 前 앵커, 뉴스 떠나 란제리 입은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