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포스코 "두산솔루스 인수 검토 않는다"

이건희 기자 2020. 4. 24. 11:5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는 24일 열린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두산솔루스 인수 의향을 두고 "두산솔루스는 저희가 집중하는 양·음극재(포스코케미칼)와 거리가 있다"며 "특별히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2차전지 사업을 계획대로 하고 있지만, 대규모 인수·합병(M&A)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에 올해 대규모 자금 소요는 없을 것"이라고 알렸다.

[관련기사]☞윤혜진 "남편 엄태웅과 돈 때문에 이혼 안 했다? 난 용서했다"김유진 PD 학폭 피해자 "끝까지 웃어른 행세…기가 찬다"56세 창업·87세 은퇴…'삼성도 안 부럽다' 반도체따거33년 한우물·철옹성 쌓은 'TSMC'…삼성을 추격자로 만든 비결꼬마빌딩 사서 돈 좀 벌어볼까? 이 '3명'과 친해지세요
이건희 기자 kunheele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