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50만 돌파..골드버튼 코 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
14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구독자 50만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달 21일 구독자 10만 명을 넘겨 감사 영상을 게재한 임영웅은 한 달도 안된 시점에 구독자 50만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구독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바램',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흔들리지 않는 트로트 실력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
14일 오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구독자 50만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달 21일 구독자 10만 명을 넘겨 감사 영상을 게재한 임영웅은 한 달도 안된 시점에 구독자 50만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구독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공식 유튜브 채널 100만 팔로워 달성을 축하하는 골드 버튼까지 코 앞이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바램’,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흔들리지 않는 트로트 실력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1위로 '진'을 차지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 이후 SBS '인기가요', MBC '음악중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권, 정체성 고민 "여성스러운 춤 추다보니.."
- 김민아 前 기상캐스터, 연 8% 재테크 투자했다가 그만..
- 이다도시 "프랑스 국적 포기 후 귀화한 이유는.."
- 하춘화, 유산 아픔 고백 "입양 생각해 봤지만.."
- '코로나19로 사망' 딕훼밀리 서성원, 누군가보니
- ‘보헤미안 랩소디’ 라미 말렉, 스파이 스릴러 ‘아마추어’로 컴백 - 스타투데이
- "수능 끝!" `힙`한 체험활동은 전국청소년수련시설로
- 하니 ‘무시해’ 방치→신우석 분쟁 해결...뉴진스 내용증명 요구사항 보니 - 스타투데이
- ‘수상한 그녀’ 김해숙 20대 된다? - 스타투데이
- [공연소식] 앙상블 `SMTO 무소음`, 런던재즈페스티벌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