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트롤:월드투어'서 '짐살라빔'으로 화려한 등장

강민경 기자 2020. 4. 12. 1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의 다양한 볼거리와 음악들로 가득 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트롤: 월드 투어'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상의 모든 음악이 쏟아진다!"는 카피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장르별 트롤들의 뮤직 배틀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컬러풀한 볼거리와 다양한 음악들의 등장을 예고, 전 세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트롤: 월드 투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트롤: 월드 투어' 메인 예고편

영화 '트롤: 월드 투어'의 다양한 볼거리와 음악들로 가득 찬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유니버설 픽쳐스 측은 '트롤: 월드 투어'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이야기다.

공개된 예고편은 "곧 아기가 나올 거 같아!"라고 소리치는 가이 다이아몬드의 다급한 목소리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내 그의 머리카락에서 모습을 드러낸 힙합 트롤 타이니 다이아몬드는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남다른 스웩으로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블링블링한 글리터 효과로 화려함을 뽐내고 있어 영화 속 펼쳐질 다채로운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사진=영화 '트롤: 월드 투어' 메인 예고편

이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팝 트롤 마을의 여왕 파피가 세상에는 팝뿐만 아니라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록을 제외한 다른 음악을 파괴하려는 록의 여왕 바브로부터 트롤 세계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떠나는 모험 과정이 더해져 이들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그룹 레드벨벳이 캐스팅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트롤이 등장해 단숨에 시선을 끈다. 레드벨벳의 대표곡 '짐살라빔'에 맞춰 모습을 드러낸 K-POP 트롤은 이번 '트롤: 월드 투어'에서 또 다른 히트곡인 '러시안 룰렛'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특별한 활약까지 펼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세상의 모든 음악이 쏟아진다!"는 카피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장르별 트롤들의 뮤직 배틀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컬러풀한 볼거리와 다양한 음악들의 등장을 예고, 전 세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트롤: 월드 투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트롤: 월드 투어'는 오는 29일 극장과 VOD를 통해 동시 개봉 및 공개된다.

[관련기사]☞하정우·주진모 협박범 "★ 5명에 6억 받았다""이 시국에?" 이세영, 日 남친과 '벚꽃 데이트''부부의 세계' 한소희, 과거 흡연+문신 모습? 논란소지섭, 17세 연하 조은정과 결혼..신혼집은 BTS 이웃'부부의 세계' 50대 김희애, 19금 가터벨트 대역 없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