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익, 이민영과 결별 고백 "악성 댓글+스토커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송대익이 여자친구 이민영과 결별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송대익은 이민영과의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말하는 게 조심스럽긴 하다"며 말문을 연 송대익은 "(여자친구 이민영과) 시간을 좀 가지기로 했다. 지금 너무 생각 정리가 안 돼서 많이 고민도 했고 조심스러운데 내 감정을 거짓말 못 하겠더라"라고 설명했다.
이민영이 인기 유튜버 송대익의 덕을 본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비난 때문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유튜버 송대익이 여자친구 이민영과 결별했다.
송대익은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헤어졌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을 통해 송대익은 이민영과의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말하는 게 조심스럽긴 하다"며 말문을 연 송대익은 "(여자친구 이민영과) 시간을 좀 가지기로 했다. 지금 너무 생각 정리가 안 돼서 많이 고민도 했고 조심스러운데 내 감정을 거짓말 못 하겠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송대익은 "민영이가 원래 자기 자신이 좋아서 유튜브를 같이 하는 거다. 방송에 나오는 게 재밌고 사람들이 좋아해 주니까 그게 좋아서"라며 "그런데 너무 많이 상처를 받았다. 힘들어했다"고 전했다.
송대익에 따르면 이민영은 스토커의 괴롭힘과 악성 댓글에 시달렸다. 이민영이 인기 유튜버 송대익의 덕을 본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비난 때문이었다.
이에 대해 송대익은 "(여자친구는)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여자고 방송 꺼졌을 때 저를 생각해 주고 신경써 주는 여자였다"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송대익은 추측과 억측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송대익은 13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아프리카TV BJ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대익 유튜브]
송대익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여배우도 당했다, 누드사진 유출 '해킹 주의보'
- 여가수 A씨, 의문남과 낯뜨거운 애정행각 포착
- 초등학생 범죄 사회문제로, 흉기 사건까지
- 여가수 A 가슴수술 겨낭한 네티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