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 웨딩숍 데이트·토니母 하차 12.6%..'슈돌' 14.6%

윤효정 기자 2020. 3. 30.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가 6주 연속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전국 시청률 1부 12.6%, 2부 11.7%,3부 12.4%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는 1부 12.2%, 2부 14.6%를, MBC '선을넘는녀석들 리턴즈'는 1부 2.6% 2부 4.1%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운 우리 새끼'가 6주 연속 일요 예능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전국 시청률 1부 12.6%, 2부 11.7%,3부 12.4%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돌아왔다'는 1부 12.2%, 2부 14.6%를, MBC '선을넘는녀석들 리턴즈'는 1부 2.6% 2부 4.1%를 기록했다.

이날 '미우새' 스페셜 MC로 배우 윤시윤이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중학교 1학년 때까지 순천에서 살았다는 그는 전라도 사투리를 요청하자 "쓸라믄 쓰는디요, 방송잉께 서울말을 씁니다"며 구수한 사투리로 어머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우새'들의 일상이 공개됐다. 1년만에 또 다시 이사를 해야 하는 이상민 집에 짐 싸는 걸 도와주기 위해 김희철과 슬리피가 방문했다. 두 동생들이 배고프다고 하자 이상민은 이사 전에 냉장고를 비우기 위해 남은 계란과 냉장고 속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시작했다. 먼저 단무지를 넣은 낫또를 애피타이저로 내놓자 김희철은 "낫또에 단무지를 왜 넣었냐" "내가 너무 백종원 형님이랑 오래있었나?"라며 깐족대기 시작했다.

이어 궁셰프는 계란을 기름에 튀겨 치즈를 얹은 '특제 계란 튀김'을 선보였다. 처음 보는 비주얼에 희철과 슬리피는 기대를 많이 했으나 맛을 본 희철은 "기름 맛이야!"라며 실망했다. 세 번째로 야심차게 준비한 황제계란찜도 실패한 궁셰프는 마지막으로 문어를 넣은 오믈렛을 시도했다. 하지만 탄 오믈렛에 희철과 슬리피는 "오골계야?" "엄마가 망친 계란말이 같다" "이거 안에 껌 넣었어? 왜 이렇게 질겨!"라며 깐족 시식평으로 이상민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참다 못한 상민이 "내가 너희들 요리해준다고 불렀어?"라고 화를 냈고, 희철은 "아니 요리 실력은 별로면서 성격은 고든램지야!"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한편 박수홍은 노래에 이어 처음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석천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박수홍은 전날 배우 한상진에게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으며 철저히 준비했다. 하지만 막상 현장에서 큐 사인이 떨어지자 연습한 보람도 없이 자꾸 NG를 냈다. 더욱이 애드리브를 요청받자 박수홍은 대사가 더 꼬여 진땀을 뻘뻘 흘렸다.

홍진영과 홍선영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웨딩숍 자매 데이트에 나섰다. 먼저 홍진영이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홍선영은 "너무 예쁘다"며 동생 홍진영 사진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어 홍선영이 드레스를 입고 나오자 母벤져스는 "진짜 결혼식 했으면 좋겠다, 진짜 신부같다"며 흐뭇하게 바라봤다. 두 사람은 기념으로 찍은 사진을 확인하고 인생사진을 건졌다. 특히, 홍선영은 "다시 태어나게 만들어 달라”고 보정을 요청해 완벽한 보정샷 획득에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토니母인 이옥진 여사가 하차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남겼다. 이옥진 여사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했다. 앞으로도 미우새 많이 사랑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남겼다.이어 다음주 예고로 새 미우새 아들로 이태성이 합류한다는 소식도 전했다. 10살된 아들과 함께 이태성의 리얼한 일상이 그려질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