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안보현 '이태원 클라쓰'서는 못봤던 반전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보현, 코미디언 장도연이 반전 매력과 모녀 케미를 뿜어냈다.
3월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싱부터 캠핑까지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낸 안보현과 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한 장도연의 싱글 라이프가 펼쳐졌다.
이어 어머니를 위한 생일파티 준비에 열을 올리는 효녀 장도연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그러나 요리를 지켜보던 어머니가 끝내 시청 포기(?)를 선언, 장도연의 아찔한 요리 실력이 만 천하에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안보현, 코미디언 장도연이 반전 매력과 모녀 케미를 뿜어냈다.
3월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싱부터 캠핑까지 쉴 틈 없는 하루를 보낸 안보현과 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한 장도연의 싱글 라이프가 펼쳐졌다.
먼저 안보현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속 '장근원'에게서 찾아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17년 차 베테랑 자취러다운 면모를 자랑, 노련한 음식 솜씨로 맛있는 한 끼를 뚝딱 차리고 틈틈이 집을 치우며 깔끔한 주거공간을 만들어냈다.
이어 전직 복서의 위엄을 당당히 드러냈다. 복싱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줄넘기 2단 뛰기 100개를 거뜬히 해치우는 상남자 매력을 대방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스파링 대결에서는 예상치 못한 체육관 로맨스를 선보이기도. 여자 선수를 배려하기 위한 ‘머리 콩’ 스킬은 설렘을 전달했다.
그런가 하면 안보현은 탁 트인 바다 풍경을 바라보는 감성 충만한 캠핑을 즐겼다. 전문가 포스로 캠핑 장비를 준비하던 중 아기자기한 알전구가 등판, 뜻밖의 소녀 감성으로 상상불가의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다음 주에는 절친 엑소 세훈과 함께 힐링 여행이 이어진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장도연은 새끼 고슴도치 '츄'와 함께한 좌충우돌 육아일기를 선보였다. 사춘기 아들 못지않은 츄의 못 말리는 행보에 비명을 내지르다가도 "엄만 기다릴게 우리 츄가 마음의 문을 열 때까지"라고 말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감정 변화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어머니를 위한 생일파티 준비에 열을 올리는 효녀 장도연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그러나 요리를 지켜보던 어머니가 끝내 시청 포기(?)를 선언, 장도연의 아찔한 요리 실력이 만 천하에 드러났다. 급기야 장도연은 당당하게 20인분의 미역을 물에 불리는 바람에 '망손'을 인증하며 큰 웃음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식사를 마친 후 애정이 한가득 담긴 서로의 편지를 읽고 눈물바다가 된 모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내 눈엔 세상 어떤 보석보다 빛나는 딸이 있다'라며 진심을 꾹꾹 눌러 담아 시작하는 어머니의 편지는 전국에 있는 모녀의 눈물 버튼을 자극했다. 이들은 새로운 가족 '츄'와 한 자리에 모여 생일파티를 마무리하며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1부 9.9%, 2부 12.2%(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로 금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1부 7.1%, 2부가 8.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로 어제 방송된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금요 예능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보현 "자취 17년차, 1800만원→200만원 줄인 셀프 인테리어" 집 공개
- 임상아, 입 벌어지는 럭셔리 뉴욕 집 공개..소호 거리 한눈에[결정적장면]
- 서동주 "마스크 쓰면 쓴다고 때리고 안쓰면 안썼다고 때리고" 美 인종차별 분노
- 조여정, 거북이와 스노클링 '탄탄한 수영복 자태 부럽다, 멋져요'[SNS★컷]
- 임영웅, 30바늘 꿰맨 얼굴 흉터 고백 "표정 짓기가 쉽지 않다"
- 황보미 前아나운서, 수영복 입고 터질듯한 볼륨감 자랑 'S라인 끝판왕'[SNS★컷]
- 미스터트롯, 코로나 시국에 임영웅 母 미용실 마스크없이 밀집 떼창 논란[TV와치]
- 최악의 톱스타? 똥눈 주제에→왕따→스위트룸, 오스카 받으면 전세기 띄우라 할..[여의도 휴지통] (3월)
- '승리 군입대 동행' 의혹, 유혜원 열애설 발단은 강아지?
- 미스터트롯 임영웅 집 최초 공개, 짠내 가득 솔로 라이프[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