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전세임대포털 서비스' 개시.. 고객 접근성·편의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전세임대 고객들의 주택물색을 지원하고 입주과정 온라인 원스톱 처리와 전세임대 관련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전세임대포털 서비스'를 26일부터 시행한다.
'전세임대포털'은 전·월세 관련 각종 정보제공 및 상담업무를 위해 2007년 구축된 LH전월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전세임대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직관적인 화면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크게 개선해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세임대포털’은 전·월세 관련 각종 정보제공 및 상담업무를 위해 2007년 구축된 LH전월세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전세임대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직관적인 화면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크게 개선해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요 기능은 전세임대 가능주택 정보를 지도 기반으로 제공하는 ‘전세임대 BANK’, 권리분석 신청·진행현황을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온라인 권리분석’, 사용자 간 질의응답·후기 등을 공유하는 ‘온라인 소통창구’, 전세임대 공고·사업정보 등을 제공하는 ‘전세임대 종합안내’ 등이다.
LH 관계자는 “집 문제로 고민하는 국민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전세임대 관련 맞춤정보 제공을 확대하고 홈페이지 활성화를 통해 취약계층 주거안정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조주빈, 손석희 살해 협박… "연변에서 사람 쓰겠다"
☞손흥민 경기 난입女, 풍만함 드러낸 빨간 수영복 '아찔'
☞"억울하다"던 김건모, 검찰송치됐다
☞15세 김유빈, 못된 것만 배웠네 "내가 n번방 봤냐 XX들아"
☞송가인 이상형은 OOO?… "실망이야"
☞'유튜버' 시둥이, "N번방? 피해자들 잘못이죠"
☞김수민 아나운서, SNS 논란 언급…무슨 말 했나
☞"두번이나 유산"… 고승민 논란에 누리꾼 "영구제명해라"
☞中서 코로나 이어 '한타' 공포… 감염 위험은 적다?
☞추자현 마스크 쓰고 '근황' 공개… "곧 만나요"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