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 상큼한 가득, 강한나 [화보]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2020. 3. 24. 10:26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라디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한나가 이번에는 마리끌레르 4월호에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강한나는 봄처럼 상큼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어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활동하면서 경험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예전에는 해보지 않아 생기는 두려움이 컸다면, 지금은 뭐든지 열심히 하다 보면 적응되고 잘 할 수 있으리라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또한 지금 인생에 있어서 어느 계절을 지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봄을 지나고 있다며, 열심히 씨앗을 뿌리고 모종을 심고 있으며 언젠가 뒤돌아 봤을 때 자신만의 아름다운 정원이 펼쳐져 있기를 바란다며,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책임감과 열정을 보여 주었다.
배우 강한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3억 횡령 혐의’ 황정음, ‘솔로라서’ 편집 “멘트도 최소화”
- 신성우 “첫째 아들 영재, 전국 20위권…저작권료로 교육비 마련 완료”
- 샘 해밍턴, 두 아들과 ‘슈돌’로 세운 3층 저택 공개 (4인용)
- 아이유·뷔, 한 끼 ‘42만원’ 레스토랑 목격담 솔솔
- 김연아 ‘곰신’ 끝났다…남편 고우림, 오늘(19일) 전역
- ‘41.8kg’ 최준희, 쌍커플+코 성형했다 “사람 욕심 끝 없어”
- 세븐·이다해, 325억 건물주 부부였다
- 이경실, 직접 밝힌 입장 “용산구 아파트 경매 취소…잘 해결됐다”
- [SNS는 지금] ‘학폭 논란’ 김가람, 르세라핌 탈퇴 3년만 SNS 개설…본격 복귀 시동
- 실형에 상심한 김호중, 내년 성탄절 이브에 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