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할리우드] 엠마 스톤♥데이브 맥커리, 코로나19 펜데믹 선언→결혼식 연기

조지영 2020. 3. 18.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엠마 스톤이 코로나19로 인해 연인 데이브 맥커리와 결혼식을 연기했다.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는 17일(현지시각)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의 결혼식 연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 커플 외에도 배우 올랜도 블룸과 팝스타 케이티 페리 커플 역시 올여름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할리우드 스타 엠마 스톤이 코로나19로 인해 연인 데이브 맥커리와 결혼식을 연기했다.

미국 매체 페이지 식스는 17일(현지시각)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의 결혼식 연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에 따르면 엠마 스톤은 지난 주말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데이브 맥커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최근 세계보건기구(WHO)의 코로나19 펜데믹(세계적 대유행) 선언과 이에 따른 국가 비상사태 선언 등의 이유로 예정된 결혼식을 취소하게 됐다는 것. 두 사람은 연기된 결혼식 날짜를 아직 정하지 않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앞서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는 2016년 12월 방송된 미국 유명 코미디 풍자 프로그램 SNL을 통해 배우와 시즌 부분 제작자 및 작가로 처음 만났고 이후 사랑에 빠졌다. 특히 데이브 맥커리는 엠마 스톤과 3년간 열애를 이어가던 중 지난해 12월에 자신의 SNS를 통해 엠마 스톤과 약혼한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았고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한편, 엠마 스톤과 데이브 맥커리 커플 외에도 배우 올랜도 블룸과 팝스타 케이티 페리 커플 역시 올여름 일본에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8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30대 한정!
‘불륜파문’ 男배우, 아내와 불륜女 중 누가 더 좋냐는 질문에...
“정가은 전 남편에게 사기 당한 유명 연예인, 신불자됐다”
이덕화, 이태곤에 버럭 “타 방송 출연…상도덕 없어 욕 많이 했다”
“살려주세요” 배우 P씨, 코로나로 숨진 누나 시신과 한 집에서 격리
“유명가수 아내·여자 배우 ‘ㅈ’씨, 신천지 활동 포착”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79만원 명품 '한방화장품 '8만원'대! 2개구매시 10% 추가할인~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캐디백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