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노지훈, '아내의 맛'에서 에어로빅복 자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에어로빅 자태를 공개한다.
이와 관련 오는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89회에서는 '아맛팸' 전 출연진이 스튜디오에 '에어로빅복'을 입고 등장,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하는, 충격적인 현장이 펼쳐진다.
'패셔니스타'를 향한 '아맛팸'들의 쟁쟁한 경쟁이 이어진 가운데, '아맛 미녀 3인방'은 개성 넘치는 '미'를 뽐냈고, '미스터트롯' 어른 섹시 담당 노지훈은 꽃 미모와 함께 깜찍 에어로빅복 자태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노지훈이 에어로빅 자태를 공개한다.

이와 관련 오는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89회에서는 '아맛팸' 전 출연진이 스튜디오에 '에어로빅복'을 입고 등장,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하는, 충격적인 현장이 펼쳐진다. '아내의 맛' 시청률 10% 돌파 시, "스튜디오 녹화에서 에어로빅복을 입자!"라는 말 한마디에서 시작된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한 것.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에 이어 2주 연속 시청률 10% 돌파를 이뤄낸 후 '아맛팸' 모두가 자발적으로 에어로빅복을 맞춰 입었고, 더욱이 시청률 공약 발언 당시 자리에 없던 홍현희-제이쓴 부부, 김현숙과 노지훈에 이르기까지 얼떨결에 이에 동참하면서 폭소 만발한 '에어로빅복 대환장 파티'가 벌어졌다.
특히 '에어로빅복 대환장 파티'에서는 개성을 뽐낸 각양각색 '에어로빅 런웨이' 뿐만 아니라 때아닌 '아내의 맛 표' 막춤 타임까지 열리는 등, 흥 넘치는 '저세상 텐션' 축하 행사가 진행된다. '패셔니스타'를 향한 '아맛팸'들의 쟁쟁한 경쟁이 이어진 가운데, '아맛 미녀 3인방'은 개성 넘치는 '미'를 뽐냈고, '미스터트롯' 어른 섹시 담당 노지훈은 꽃 미모와 함께 깜찍 에어로빅복 자태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반면, 박명수는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으로 스튜디오 전체를 충격과 폭소로 몰아넣으며, 수습 불가한 웃음을 터지게 했다.
또한 '에어로빅복'을 풀 착장한 '아맛팸'들은 역대급 텐션을 과시하면서 스튜디오를 뚫을 기세로 막춤 향연을 펼쳐 시청률 10% 돌파에 따른 기쁨을 온몸으로 드러냈다. 망가짐을 불사한 채 아낌없이 기쁨을 표출한, '아맛 팸'들의 '시청률 공약' 현장의 열기는 어땠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아내의 맛'이 마의 10%를 돌파한 것에 이어, 2주 연속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했다"며 "오는 17일에 방송될 '아내의 맛' 89회에서 투혼을 발휘한 '아맛 팸'들의 시청률 공약 시행이 공개되니, 본 방송을 통해 그 모습을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iMBC 이호영 | 사진 TV조선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지혜, 둘째 유산 아픔 겪어 "퇴원 후 휴식 중"
- 소주병으로 무차별 구타 당한 유튜버 CCTV '충격'
- '미스터트롯' 임영웅VS이찬원VS영탁 난장판 투표방송→TV조선 반응?
- 구하라 오빠 "자식 버린 친모, 장례식장서 소란피워"..유산다툼
-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 지하철서 포착.."갓영웅과 찬또배기"
- 박유천, 변 모양 안경 쓰고 동생 박유환 트위치 출연
- 행인에 소주 끼얹고 구타→여경 성희롱한 SBS PD의 정체
- 최진실母VS조성민父, 22억 부동산 법적 다툼
- 지세희 다이어트빵 뭐길래? "55kg 감량"
- 유재석이 신천지? 소속사 분노해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