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1호 가수' 다운, 신곡 '기억소각' 발표..기리보이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신인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을 발표한다.
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2' 타이틀곡 '기억소각' 음원을 공개한다.
'기억소각'은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다운과 감성 시너지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벽녘 잠들어 있던 감정과 감각을 다시 일깨울 것"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실력파 신인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을 발표한다.
다운은 지코(ZICO)가 설립한 KOZ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다. 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2' 타이틀곡 '기억소각' 음원을 공개한다.
'기억소각'은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다운과 감성 시너지를 냈다. 새벽과 사랑을 주요 키워드로 깊은 감정의 늪에 빠지기 보다는 '그냥 흘려보내', '아무런 고민하지 마'라며 의연하게 받아들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첫 싱글의 수록곡 '마지막'과 '불면증'으로 가장 깊은 밤 잠에 들지 못하고 소용돌이 치는 감정을 센티멘탈하게 그려냈다면 이번 '기억소각'에서는 새벽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사소한 감정을 더욱 깊어진 새벽 감성으로 들려준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운은 싱글 '새벽 제세동' 연작을 통해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새벽녘 잠들어 있던 감정과 감각을 다시 일깨우며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다니엘, 엑소 찬열과 레이, 에릭남, 베이빌론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다운은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새벽 제세동 Vol.1'에 이어 '새벽 제세동 Vol.2' 역시 자작곡으로 채웠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수호당' 창당에 조국 "검찰 수사로 피폐해진 가족 돌봐야.."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고 최진실 자녀 '상속 재산 분쟁' 유감
- '코미디 대부' 자니윤, 우여곡절 많았던 원조 한류스타의 삶
- [코로나19 '극복'] 성금부터 커피·책 수익금까지..윤도현·김사랑 1억
- [TF초점] "개성공단서 마스크 생산해야"..가능할까?
- [TF이슈] 헤드셋 쓴 변호사들..코로나가 앞당긴 '스마트법원'
- [TF이슈] '비례연합' 참여 갈린 이낙연 '찬' vs 이재명·김부겸 '반'
- [TF이슈] "소수당은 기호1번 안 되나요"..헌재의 판단은
- 현대차, 신형 아반떼 티저 최초 공개..18일 LA서 데뷔
- [코로나19 '심각'] 대형마트 타격 가시화.."마스크 판매, 효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