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ON' 활동 마무리.."아미 없어 허전, 사랑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ON'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 슈가, 정국은 지난 8일 공식 트위터에 셀카와 함께 활동 종료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슈가는 "'ON' 활동 잘 마무리했다.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었지만 즐거웠다. 사랑한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진 또한 "아미가 없어 너무 슬픈 활동이었다. 그래도 준비한 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다. 활동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ON'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 슈가, 정국은 지난 8일 공식 트위터에 셀카와 함께 활동 종료 소감을 밝혔다.
먼저 정국은 "활동이 끝났다. 아쉬움도 많았지만 의미 있고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더 알게 되는 시간이었다. 원래 잘 알고 있었지만 더, 더. 멀리서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빨리 보고 싶다. 아미 보라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슈가는 "'ON' 활동 잘 마무리했다. 아미 여러분이 없어 허전한 활동이었지만 즐거웠다. 사랑한다"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진 또한 “아미가 없어 너무 슬픈 활동이었다. 그래도 준비한 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다. 활동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1일 정규 4집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을 발매했다. 방탄소년단은 이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ON’ 또한 ‘핫 100’ 4위로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윤 前 매니저 강현석 근황, 유튜버로 변신
- 故 조민기, 오늘 2주기..'미투' 성추행 사건 종결
- 승리, 오늘 6사단 현역입대..군사재판 받는다
- 김국진, 강수지에 "내가 메주 담가 주겠다"
- 이세돌, 10개 대국 모든 수 복기..'바둑神' 위엄
- [종합] 최다니엘 ‘칵테일새우X들깨가루X어묵티백’ 미친조합 김장김치 “음 이거지!” 만족 (‘전참시’)
- 장나라, ‘2024 SBS 연기대상’ 대상...“믿기지 않아” 폭풍 눈물(종합) - 스타투데이
- 유재석 류수영 전현무 김종민 이찬원 올해의 예능인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박신혜, 디렉터즈 어워드 수상...“항상 응원해 준 ♥최태준 감사” 눈물[2024 SBS 연기대상] - 스타
- ‘불후의 명곡’ 최고의 프로그램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