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PD "백종원, 백반집에 식사 즐기러 가는듯..애정 많아" [직격인터뷰]

남재륜 2020. 2. 27.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목식당' 정우진 PD가 찌개백반집 뒷이야기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충격의 맛을 전한 야채곱창집, 삼겹구이집, 그리고 소신의 찌개백반집이 모여있는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 솔루션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런 찌개백반집을 위해 백종원도 촬영이 끝났음에도 과외 수업을 개강했다.

찌개백반집은 '골목식당' 출연 전에도 단골손님들이 많은 가게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골목식당' 정우진 PD가 찌개백반집 뒷이야기를 전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충격의 맛을 전한 야채곱창집, 삼겹구이집, 그리고 소신의 찌개백반집이 모여있는 공릉동 기찻길 골목 편 솔루션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백종원으로부터 "우리 동네에 와서 장사했으면 좋겠다"라는 호평을 얻으며 시작한 찌개백반집은 백종원이 전수한 제육볶음 레시피을 시도하며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췌장염으로 고기를 먹지 못함에도 손님을 위해 지적 받은 고기를 먹어보며 바꿔나가려 애썼다. 이런 찌개백반집을 위해 백종원도 촬영이 끝났음에도 과외 수업을 개강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주방 리모델링에 나서는 등 찌개백반집의 변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27일 정우진 PD는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백종원씨가 백반집에 솔루션을 하면서도 식사를 즐기러 가는 것 같다"며 귀띔했다. 이어 백종원이 백반집에 과외 수업을 개강한 것에 대해서는 "하나라도 더 배우려고 하는 자세에 백종원이 감동한 것 같다"며 "그래서 애정이 더 각별히 생기셔 더 알려주신 것 같다"고 얘기했다.

찌개백반집은 '골목식당' 출연 전에도 단골손님들이 많은 가게였다. 이에 대해 정 PD는 "다음 화에서는 단골 손님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코로나 19사태에 '골목식당' 제작진도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정 PD는 "촬영을 최소 인원만 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국가적인 사태인 만큼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전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8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30대 한정!
“임신 맞지?” 손예진·현빈, 드라마 종영 후 근황 보니…
가수 김미성 “日 불법체류. 노숙자로 10년 살았다” 고백 오열
“바지 벗고 얼굴 위에 앉아” 유명 스포츠 선수 폭로
송혜교, 모델 신현지에 “사랑해”…15세 나이 차 뛰어넘는 우정
인기 가수, 돌연 사라졌던 이유 “감금·성폭행 당했다”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신종 바이러스, 마스크에 묻어서 집으로 들어와..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