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음담패설 남친 후일담 "방송 후 연락 닿아→고소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의 참견' 역대 최악의 사연으로 꼽히는 '음담패설 남친'의 후일담이 공개됐다.
18일 KBS JOY '연애의 참견'이 방송됐다.
이날 그 후일담이 공개된 가운데 고민녀는 "그날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내용이 더 있다. 그 친구에게 받지 못한 돈들이 있었는데 당사자는 연락이 두절이라 그 친구의 어머니에게 연락을 했다"며 상황을 전했다.
상황이 반전된 건 '연애의 참견' 방송 이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연애의 참견’ 역대 최악의 사연으로 꼽히는 ‘음담패설 남친’의 후일담이 공개됐다.
18일 KBS JOY ‘연애의 참견’이 방송됐다.
고민녀의 전 남자친구는 SNS상에서 고민녀는 물론 불특정 다수를 향한 음담패설을 늘어놓는 것으로 공분을 산 바. 당시 출연자들은 “미쳤다” “신고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짓밟아야 한다”며 분노했다.
이날 그 후일담이 공개된 가운데 고민녀는 “그날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내용이 더 있다. 그 친구에게 받지 못한 돈들이 있었는데 당사자는 연락이 두절이라 그 친구의 어머니에게 연락을 했다”며 상황을 전했다.
고민녀의 메시지에 전 남자친구의 어머니는 ‘기분이 아주 나쁘다. 왜 잊을 만하면 이러나 싶다. 나를 좀 그렇게 보는 건가? 내가 이 돈을 주면 뭐 더 없나?’라며 불쾌한 반응을 보였다고.
이에 고민녀는 “피해보상금을 달라는 게 아니라고, 진심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하니 ‘그럼 돈 받고 사과도 받으면 더 없는 건가?’라 했지만 어머니와도 연락이 두절됐다”고 설명했다.
상황이 반전된 건 ‘연애의 참견’ 방송 이후다. 통장으로 돈이 입금되고 연락이 두절됐던 전 남자친구로부터 메시지가 온 것.
고민녀는 “답장은 보내지 않았다. 현재는 법적절차를 알아보는 중”이라며 “용기 주고 도움 주신 ‘연애의 참견’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한혜진은 “계속 웃음이 나온다. 확실한 승기를 잡았으니 그간의 수모를 없앨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즐겁게 고민해 보시라”고 주문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연애의 참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군 제대' 고경표, 올해 복귀한다..JTBC '사생활' 주인공
- [T포토] 리사 '인형의 손인사'
-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았다 '산전 검사' 결과는?
- 안재현, "날 잊어주세요" SNS 글 게시 후 삭제
- 성훈 측 열애설 부인 "여자친구 없다..이제 생겼으면" [공식입장]
- '모패' 미나♥류필립 "자연임신 불가능..시험관 시술도 희박" 눈물 고백
- '기생충' 봉준호 밝힌 #아카데미 새역사 #자막 #통역사[인터뷰 일문일답]
- "'기생충' 오스카 수상, 조여정은 오늘 생일, 송강호는 내일 생일"
- '기생충' 봉준호 "난 원래 이상한 사람..하던대로 했는데 얼떨떨" 소감
- [단독] 금미, 2월 23일 결혼..소율 이어 크레용팝 두번째 품절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