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로 中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크러쉬가 4년 만에 선보인 OST로 국내를 넘어 대륙까지 흔들었다.
크러쉬가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 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현민 기자] 뮤지션 크러쉬가 4년 만에 선보인 OST로 국내를 넘어 대륙까지 흔들었다.
크러쉬가 가창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 Part10 ‘둘만의 세상으로 가(Let Us Go)’가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QQ뮤직 한국 가요 주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크러쉬가 2016년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iful’ 이후 4년 만에 참여한 OST이다. 발매와 동시에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며 ‘믿듣크’의 위엄을 드러낸 데 이어, 국내를 넘어 중국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크러쉬는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주인공의 진실 된 마음을 독보적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로 표현해 국내외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앞서 크러쉬는 자신의 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까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둘만의 세상으로 가' 많이 사랑해주세요 #묻고더블로가 #흘러가듯가 #둘만의세상으로가"라는 글을 게재해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피네이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봉준호 밝힌 #아카데미 새역사 #자막 #통역사[인터뷰 일문일답]
- "'기생충' 오스카 수상, 조여정은 오늘 생일, 송강호는 내일 생일"
- '기생충' 봉준호 "난 원래 이상한 사람..하던대로 했는데 얼떨떨" 소감
- [단독] 금미, 2월 23일 결혼..소율 이어 크레용팝 두번째 품절녀 (종합)
- '기생충' 봉준호 韓넘어 아카데미 92년 새역사..작품상·감독상 등 4관왕 대이변[종합]
- '모모♥' 김희철, '77억의 사랑' 국제 연애 질문에 진땀 '뻘뻘'[TV@픽]
- "산후우울증.."..'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x이수근 막말 남편에 분노
- [단독] EXID 솔지, 씨제스行..거미·김준수 한솥밥
- '스토브리그'vs'사랑의불시착', 2020 연초 달군 화제작[배틀VS]
- [단독] 김성규, 결혼 2년 만에 두 아이 아빠 된다..♥허신애 둘째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