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Go UP' 안무 영상 공개..뮤지컬 방불케 하는 안무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무한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다크비는 한 편의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부터 보는 재미를 더하는 탄탄한 안무 구성으로 팬심을 자극하는 가하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해 '괴물 신예' 면모까지 입증해 보였다.
앞서 '미안해 엄마 (Sorry Mama)' 안무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다크비는 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무한한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다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Go UP’(고업)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다크비는 타이틀 ‘미안해 엄마 (Sorry Mama)’(쏘리 마마)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밝고 통통 튀는 ‘화이트비’ 면모와 멤버들 간의 호흡이 돋보이는 칼군무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다크비는 한 편의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표정 연기부터 보는 재미를 더하는 탄탄한 안무 구성으로 팬심을 자극하는 가하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까지 증명해 ‘괴물 신예’ 면모까지 입증해 보였다.
앞서 ‘미안해 엄마 (Sorry Mama)’ 안무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다크비는 이찬, D1, 테오, GK,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으로 구성됐다. 아시아의 눈, 검은 눈동자를 가진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전 세계로 뻗어 나아가겠다는 당찬 신인의 포부도 담았다.
역대급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입지를 구축해가고 있는 다크비는 ‘미안해 엄마(Sorry Mama)’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신보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 하니, 화보에서 빛난 압도적 몸매 라인..섹시 그 자체
- "흑과 백, 넘지 못할 선은 없다"..'기생충 흑백판', 26일 개봉 확정
- 전효성, 전교 3등+한국사 3급 보유자..뇌섹녀 등극
- 남태현, 오열+약 복용 걱정에 사과 "걱정하게 해서 미안"
- 윤 대통령, 탄핵심판에 배보윤 등 선임
- 이재명, 한덕수 탄핵안 표결 앞두고 '정국 상황' 입장 발표
- 원달러 환율 1,470원마저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치
- 집 나온 당나귀떼 '도로에 우르르'…사고 없이 주인 품으로
- ″한덕수 XXX″…민주당 의원들, 임명 거부에 '욕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