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프리미엄아파트 '루컴즈힐 서리풀' 준공 완료로 이달 입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A&C가 시공한 서초동 프리미엄 아파트 '루컴즈힐 서리풀'이 준공을 완료하고 이달 입주를 시작한다.
서울 서초동 1천4백여 평에 지하 2층, 지상 7층의 총 28세대 규모로 준공된 '루컴즈힐 서리풀'은 그간 분양계약을 한 예비 입주자들이 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A&C가 시공한 서초동 프리미엄 아파트 ‘루컴즈힐 서리풀’이 준공을 완료하고 이달 입주를 시작한다.
서울 서초동 1천4백여 평에 지하 2층, 지상 7층의 총 28세대 규모로 준공된 ‘루컴즈힐 서리풀’은 그간 분양계약을 한 예비 입주자들이 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입주를 예정하고 있다.
이 곳은 삶의 질을 높이는 자연의 혜택과 편리한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지리적 위치로 조성 초기부터 눈길을 모은 곳으로, 얼마 전 개통된 서리풀터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루컴즈힐 서리풀’ 지척에 위치한 서리풀터널은 총 길이 1.3km의 6차선 도로로써 서초에서 내방까지 약 5분만에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강남권 생활을 보다 유연하게 할 수 있는 환경이다.
또한 총 3만 2200㎡ 규모이상의 대규모 문화 복합단지 개발을 통해 친환경 녹지,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할 옛 정보사령부 부지 개발도 ‘루컴즈힐 서리풀’의 장점이 될 전망이다. 문화예술 관련 건물이 들어서 인근인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과 연계된 문화 클러스터 조성이 기대되기 때문에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써의 위치가 눈에 띈다. 또한 무주택자에 대해서는 집단대출도 가능해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상태이기도 하다.
루컴즈힐 관계자는 “오랜 동안 기다려주신 계약자분들의 이달 입주로 루컴즈힐이 갖춘 경쟁력과 가치를 드디어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관심 있는 분들도 준공된 루컴즈힐 서리풀을 직접 보고 체감할 수 있으므로 많은 연락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컴즈힐 서리풀’은 입주자 전원에게 루컴즈 듀얼필터 공기청정기를 입주축하 선물로 증정한다. ‘루컴즈힐 서리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민, 과거 '여혐'막말 뭐길래..'거리의 만찬' 자진하차
- 김수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복귀
- 진중권, "'황태자' 조국은 버려도, '조국 패러다임'은 못 버려"
- 中 신종코로나 또 71명 추가 사망..확진자 3만명 돌파
- 억측 분노 점령한 송파 헬리오시티..강남3구 첫 확진자에 '패닉'
- 신종코로나 첫 '내부고발' 中 의사 사망
- 中, 한·일엔 "좋아지고 있다"..자국민엔 "식당서도 1m 떨어져라" 강제
- 北, 신종코로나 치료제 개발 몰두.."연구방향 확정"
- 도끼,일리네어레코즈 떠난다
- "1번환자는 중증급..신종코로나 무서운 병 아닐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