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만에 동날까? 에티카 마스크 7일 판매 재개

김정환 입력 2020. 2. 7. 09: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사태로 전량 품절된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판매를 7일 네이버 쇼핑 내 공식 스토어에서 우선 재개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는 식약처와 외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입증된 안전성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네이버 쇼팡 내 자사 스토어
아이디당 30개 한 세트 판매
[서울=뉴시스]에티카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ETIQA)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사태로 전량 품절된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 판매를 7일 네이버 쇼핑 내 공식 스토어에서 우선 재개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KF94 에어웨이 라운드 베이직 마스크는 식약처와 외부 전문 시험 기관을 통해 입증된 안전성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독자 기술로 개발한 고효율 여과 집진 필터로 미세 입자를 차단해 황사, 초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한다. 특히 인체공학적인 세이프(모양)와 입체적인 돔 구조, 코 지지대 등으로 밀착력과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대다수 마스크와 달리 넓은 패키기에 반으로 접혀 들어있어 꺼내거나 다시 넣기 편리하다.

에티카는 제조사 협의에 따라 추가 생산해 온·오프라인 각 유통채널을 통해 순차로 판매와 배송을 안정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마스크를 되파는 사재기 행태를 막고,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구매 수량을 1개 아이디당 1개 세트(동일 컬러 30개입)로 제한한다.

주문 상품은 물류 처리 능력 내에서 차례로 배송될 예정이다. 물류 처리량이 초과해도 주문일부터 7일을 초과하지 않도록 관리할 방침이다.

에티카 관계자는 "에티카 마스크를 구매해 고가로 되팔거나 자사를 사칭해 사기 판매를 하는 등 혼란한 시국을 틈타 폭리를 취하는 일부 업자가 있다"고 지적한 뒤, "에티카는 앞으로도 동일 가격 정책을 유지할 것이다"며 "신종 코로나 사태를 매우 엄중하게 인식한다. 소비자를 위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제품 공급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