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지후 "장윤정 선배님과 듀엣곡 해보고 싶어"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2020. 1. 31. 17:31
밴드 아이즈의 멤버 지후가 장윤정과의 컬래버레이션 희망을 드러냈다.
지후는 31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싱글 3집 ‘더아이즈(THE:IZ)’ 컴백 쇼케이스에서 듀엣을 해보 싶은 가수로 트로트가수 장윤정을 꼽았다.
지후는 앞서 그룹 여자친구의 유주와 듀엣곡 ‘하트 시그널’을 선보인 바 있다. 또 한번 협업을 진행하고 싶은 가수를 묻는 질문에 “얼만 전에 ‘미스트롯’ 재방송을 봤다. 장윤정 선배님이 ‘목표행 완행열차’ 부르는데 너무 좋더라”며 “트로트에 도전해보고 싶기도 하고 같이 무대를 꾸미게 되면 영광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밴드 아이즈의 싱글 3집 앨범 ‘더아이즈(THE:IZ)’는 ‘누구나 생각하면 떠오르는 아이즈’라는 의미로 K록 밴드로서 차츰 성장해 온 아이즈의 각오를 담았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