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박준성 부사장 등 6명 임원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원이 부사장 1명, 전무 1명 등 6명 임원을 승진시킨 2020년 정기인사를 21일 발표했다.
부사장 승진자는 박준성 경영지원실장, 전무 승진자는 김수범 경영지원실 경영지원팀장이다.
상무로는 △사광호 SE사업부 강원사업팀장 △이동성 융합보안연구소 솔루션개발팀장 △이민정 SP사업부 글로벌사업팀장 △정민용 경영지원실 정보보호센터장 등이 승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원이 부사장 1명, 전무 1명 등 6명 임원을 승진시킨 2020년 정기인사를 21일 발표했다.
부사장 승진자는 박준성 경영지원실장, 전무 승진자는 김수범 경영지원실 경영지원팀장이다. 상무로는 △사광호 SE사업부 강원사업팀장 △이동성 융합보안연구소 솔루션개발팀장 △이민정 SP사업부 글로벌사업팀장 △정민용 경영지원실 정보보호센터장 등이 승진했다.
회사 측은 "이번 인사에선 성과주의를 바탕으로 전문역량과 리더십, 임원진의 다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며 "특히 차세대 기술개발, 글로벌 사업확장, 전략 및 마케팅 등 각 분야에서 회사의 성장을 주도해 나갈 인물을 중심으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과가 탁월한 차세대 리더 발탁에도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에스원은 이번 정기인사에 이어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하고 올해 사업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건모 장인·장모 "장지연, 신혼집 들어가..둘이 잘 지낸다"
- "잠든 아이 깨워"..日언론이 전한 韓의 탈일본
- 성산대교서 차량 추락..1명 사망(종합)
- 한지혜 "결혼 후 출연료 깎여..'현타' 왔다"
- 진중권, 홍준표 향해 "똥개냐?" 저격한 이유
- "차에서 XX행위" 박나래 19금 의혹 터졌는데...김숙 SNS에 '좋아요' 꾹 - 머니투데이
- "올리브영 아니네" 화장품 쓸어 담는 외국인 바글바글...속속 뜨는 이곳 - 머니투데이
- "불특정 다수와 성접촉" 일본서 이 질병 감염 1만명 훌쩍...한국도 급증 - 머니투데이
- "당하고 모르는 경우도"…G마켓 무단결제, 피해자 접수 45건 그쳐 - 머니투데이
- '에너지'부터 'CPTPP'까지…日 기업인도 한일 경제공동체에 호응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