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웹툰 원작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연으로 연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아린이 연기자로 변신한다.
20일 오후 tvN D는 공식 SNS를 통해 웹툰 '소녀의 세계'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JBJ 출신 비니(권현빈), 배우 한채경, 파나틱스 도아 등이 출연하는 '소녀의 세계'는 오마이걸 아린이 주인공 오나리 역을 맡았다.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며, tvN D STOR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오마이걸 아린이 연기자로 변신한다.
20일 오후 tvN D는 공식 SNS를 통해 웹툰 '소녀의 세계'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JBJ 출신 비니(권현빈), 배우 한채경, 파나틱스 도아 등이 출연하는 '소녀의 세계'는 오마이걸 아린이 주인공 오나리 역을 맡았다.

'소녀의 세계'는 네이버에서 연재된 인기 웹툰으로, 학교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주인공 오나리와 친구들 임유나, 서미래, 임선지의 이야기다. 오나리의 친구 유나 역은 황보름별, 선지 역은 파나스틱 도아, 미래 역은 한채경, 수빈 역은 김민아가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우경 역을 맡은 권현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교복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며, tvN D STOR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