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첸, 결혼 발표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다"(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 첸이 팬들에게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첸은 13일 엑소의 팬클럽 공식 커뮤니티에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손편지를 올렸다.
이어 "하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첸이 팬들에게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첸은 13일 엑소의 팬클럽 공식 커뮤니티에 “팬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손편지를 올렸다.
그는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습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그는 “그러던 중 저희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여 결혼을 암시하게 했다.
아울러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컴백, 2월21일 'MAP OF THE SOUL 7' 발매
- '6인 체제' 아이콘, "신보·MV 작업 막바지 단계 돌입"
- 빅히트 "플레디스 인수합병? 결정된 바 없다"
- 전혜빈, 스키장에서 눈보다 빛나는 미모 자랑
- 윰댕 "대도서관과 결혼 전 이혼..10살 된 아들 있다" 고백
- [현장] '윤석열 대통령 탄핵안' 본회의 보고, 이르면 내일 표결…이 시각 국회
- [단독] '서열 1위' 합참의장, 계엄령 선포 사전 지침 못 받았다
- 북한-러시아 '군사동맹 복원' 조약, 어제부터 효력 발생
- 촛불집회에서 70대 여성이 지나가는 시민 폭행 ″길 안 비켜줘서″
- 윤 대통령, 오늘 오전 대국민 담화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