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레드벨벳VS아이유, 1위 트로피 놓고 大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레드벨벳과 가수 아이유, 창모가 1위 자리를 놓고 대결한다.
11일 방송된 MBC '음악방송'에는 1워 둘째 주 1위 후보로 레드벨벳, 아이유, 창모가 올랐다.
레드벨벳의 신곡 '사이코(Psycho)'는 강렬한 808 베이스, 리드미컬한 하이햇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템포 어반 팝 곡.
아이유의 '블루밍'은 재기 발랄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신스 소스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탄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레드벨벳과 가수 아이유, 창모가 1위 자리를 놓고 대결한다.
11일 방송된 MBC ‘음악방송’에는 1워 둘째 주 1위 후보로 레드벨벳, 아이유, 창모가 올랐다.
레드벨벳의 신곡 ‘사이코(Psycho)’는 강렬한 808 베이스, 리드미컬한 하이햇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템포 어반 팝 곡. 변화무쌍한 멜로디라인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사이코’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았다.
아이유의 ‘블루밍’은 재기 발랄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신스 소스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탄생했다. 나이브 프로덕션과의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연출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SF9, 에이티즈. 드림노트, VERIVERY, 모모랜드, 김나희, 비오브유(B.O.Y), 네이처, 일급비밀, 동키즈, 보이스퍼, ENOi, ANS, 희(Hee) (feat. 예하나, 엘리 of WeGirls), 열두달, 정효빈이 출연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하, 치명적인 각선미
- 경리, 퍼펙트한 뒤태
- "나만 보기 아까워"..장윤주 파격 화보, B컷도 예술
-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소파서 늘씬한 각선미 자랑
- "야해서 입지 못한 수영복"..가희, 두 아이 엄마 맞아? 명품 몸매 '눈길'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