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슈퍼주니어, 지코 곡으로 1월 말 컴백..환상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후배 가수 지코의 곡으로 컴백한다.
6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지코는 슈퍼주니어가 1월 말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을 작사, 작곡은 물론 코러스에까지 참여했다.
오랜 시간 가요계 정상을 지키고 있는 슈퍼주니어를 향한 존경심 덕분인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0월 정규 9집 '타임 슬립'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으며, '타임 슬립'으로 데뷔 15년차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후배 가수 지코의 곡으로 컴백한다.
6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지코는 슈퍼주니어가 1월 말 발표하는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을 작사, 작곡은 물론 코러스에까지 참여했다. 오랜 시간 가요계 정상을 지키고 있는 슈퍼주니어를 향한 존경심 덕분인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10월 정규 9집 ‘타임 슬립’ 이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으며, ‘타임 슬립’으로 데뷔 15년차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타임 슬립’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3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 뮤직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정상을 오르는 등 기록을 세운 것. 이번 컴백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이유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지난 5일 열린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Label SJ, TV리포트 DB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4인조 빅뱅, 전역 첫 공식 무대는 '美 코첼라' [공식]
- 심진화, 몸무게 40kg대 리즈 시절 공개..다이어트 결심
- [단독] 김종민 살아남았다..'1박2일' 시즌4 멤버
- [T포토] 양준일 '여전한 아이돌 포스'
- 이수민 측 "비공개 계정 맞지만 욕설 올린 적 없다"[공식입장]
- 조작 논란에 드디어 입 열었다..Mnet "우리 잘못, 300억 기금 조성" [종합]
- [T포토] 신세경 '강렬 포스'
- [T포토] 한혜진 '트로피 같은 몸매'
- '미성년자' 에이프릴 진솔, 성희롱성 게시물에 불쾌함 토로 "너무 싫다" [전문]
- '라디오스타' 김영호 "육종암 항암치료중 혈관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