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나만의 시크릿? 뱃살..이제 운동할 거에요"[MK★사소한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되는 그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좋아하는 색상은? 검정도 좋아하고, 흰색이나 무난한 색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 것 같아요? 어떤 모습일 거다 확정지을 수 없는데 그런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스타들의 사소한 생활이 궁금하다고요? 배우부터 가수, 개그맨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그동안 팬과 일반인들이 궁금했던 사소하고도 은밀했던 사항, 스타의 A부터 Z까지를 ‘사소한 인터뷰’를 통해 낱낱이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SKY캐슬’ 예서 역할부터 ‘어쩌다 발견한 하루’ 단오 역할까지 올 한해 누구보다 큰 성장을 보여준 배우 김혜윤을 만났다.
새침한 듯 애교 가득한 매력 부자 김혜윤.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되는 그의 A부터 Z까지 사소한 모든 것을 들여다본다.
Q. 혈액형은 어떻게 뭐에요? B형입니다.
Q. 고향은 어디에요? 경기도 성남입니다. 태어났지만 가장 오래 산 고향은 서울입니다.
Q. 가족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엄마, 아빠, 언니입니다.
Q. 본인의 강점을 소개해주세요. 밝은 성격,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지 않나 싶어요.
Q. 쉴 때는 하루를 어떻게 보내세요? 늦잠으로 시작해요. 일어나서 영화나 드라마 보는 거 좋아하고 침대에서 잘 안 움직이고, 죽기 직전에 뭘 먹고 거의 집에서 잘 안 나와요.
Q. 취미가 어떻게 돼요? 영화나 드라마 보기입니다.
Q. 좋아하는 색상은? 검정도 좋아하고, 흰색이나 무난한 색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분홍색도 좋아하긴 하는데, 팬들이 그 이야기를 듣고 선물을 너무 많이 주셔서 그걸로 풀착장 했는데, 누가 봤을 때..(웃음) 의도치 않게 분홍색 핸드폰 케이스까지 과해지는 것 같아요(웃음).
Q. 최근 즐겨듣는 노래가 뭐에요? 캐롤을 듣고 있어요.
Q. 자신만의 시크릿이 있다면? 신체 비밀 같은 거요. 뱃살이 있어요. 원피스만 입고 가려서 그렇지만, 하지만 없어질 거에요. 운동할 겁니다.
Q. 최근 즐겨먹은 음식이 있다면? 햄버거요.
Q. 다이어트 중이라면 현재 가장 먹고 싶은 음식은? 떡볶이, 자극적인 걸 먹고 싶어요.
Q. 팬으로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나요? 김혜윤이요. 김혜윤 짱(웃음).
Q. 나에게 초능력이 있다면 어떤 능력을 가지고 싶어요? 순간이동, 어디로 팍팍 움직이고 싶어요. 지금은 집 침대로 가고 싶어요.
Q. 5년 전 나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다면? 힘내, 열심히 하면 할 수 있을거야.
Q. 10년 뒤 나는 어떤 모습일 것 같아요? 어떤 모습일 거다 확정지을 수 없는데 그런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속이 깊고 넓고 성숙한 어른이었으면 좋겠어요. 똑바른 정신을 가진 어른이요.
Q.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한 마디 하자면?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큰 관심을 주시고 사랑을 해주셔서 감사하고 은단오 캐릭터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배우 김혜윤에게 관심 부탁드립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완♥이보미→에반 오늘 결혼..12월 웨딩데이
- '머슬퀸' 오채원, 볼륨감 넘치는 섹시 산타
- 손나은, 가요축제 무대 후 심경 "공평해야"
- 황정음, 때아닌 성형설..소속사 "입장 無"
- 멜라니 파나요투 사망..오빠 3주기에 떠났다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