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한기범→강한나, 올해 재발견★ 면면 (ft.新예능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이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는다.
● 출연했다하면 '실시간 검색어 1위' 강한나 지난해 '런닝맨 패밀리 프로젝트'를 통해 '런닝맨'과 인연을 맺은 강한나는 올해도 '런닝맨'을 찾았다.
지난 11월과 12월 연달아 출연했던 강한나는 등장했다하면 검색어 1위로 등극하며 '런닝맨'의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전격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런닝맨’이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는다.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폭발하면서 출연 게스트들에 대한 관심도 커진다. 이에 ‘런닝맨’ 제작진이 ‘재발견 스타’를 짚었다.
● ‘농구스타→웃음폭격기’ 한기범
2019년 ‘런닝맨’의 웃음폭격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대를 주름잡았던 농구스타 한기범은 지난 10월 방송된 ‘출구 없는 하우스’ 특집에 출연해 김종국 모기송을 부르며 역대급 웃음폭탄을 안겼다. 미션에 성공하기 위해 온갖 웃음을 참았던 이광수는 난데없는 한기범의 출연에 바닥을 뒹굴었고, ‘웃음 저승사자’ 김종국마저 울게 만들었다. 한기범이 출연한 방송분은 ‘SNS짤’로도 재생산되며 포털 연관검색어까지 장악했다. 이후 한기범은 ‘전설의 기획안’ 레이스에 걸그룹으로 또 한 번 출연해 레전드를 찍었다.
올해 ‘런닝맨’은 새롭게 주목받는 여배우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했던 금새록은 방송 직후 실검 1위 스타가 되며 ‘예능샛별’에 등극했고. 영화 ‘극한직업’으로 얼굴을 알린 장진희는 ‘런닝맨’에서 허벅지 씨름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황보라 역시 ‘깡다구 댄스’를 선보이며 ‘예능 블루칩’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한편, 22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할리우드 스타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전격 출연한다. 방송은 22일 오후 5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희라 돌발행동→실종..최수종 오열
- 바다 촬영 도중 조난 실제상황 '비상사태'
- 유명 男가수 "재벌 사모에게 납치.." 충격
- 장수원 "박나래, 볼륨감이.." 19금 발언에 초토화
- 최주봉 "전원주 볼매, 송해와 소개팅♥"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엄지인 아나운서 “치마 짧아 프로그램 하차” (사당귀)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