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12월 말까지 활동 잠정 중단 "건강상 이유" [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멤버 정한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멤버 정한이 건강 문제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최근 정한이 어지럼증으로 인한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정밀 검사를 한 결과 활동성이 있는 스케줄을 최소화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세븐틴 멤버 정한 군의 건강 상태 및 일시적 활동 중단 관련 공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조혜련 기자] 그룹 세븐틴의 멤버 정한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이유는 건강 상태에 따른 회복 조치다. 멤버 정한이 건강 문제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세븐틴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 SNS에 이 같은 내용을 공지했다. 최근 정한이 어지럼증으로 인한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정밀 검사를 한 결과 활동성이 있는 스케줄을 최소화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정한과 플레디스가 신중하게 논의한 끝에 2019년 12월 말까지 정한은 모든 활동을 잠시 중단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020년 1월 뉴왁을 시작으로 시카고, 댈러스, 휴스턴, 멕시코 시티, 로스엔젤레스, 산호세, 시애틀까지 월드투어 ‘ODE TO YOU’를 펼친다. 3월에는 마드리드, 파리, 런던, 베를린 등 유럽 투어가 예정됐다.

이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 군의 건강 상태 및 일시적 활동 중단 관련 공지드립니다.
먼저 세븐틴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정한 군이 최근 어지럼증으로 인한 건강상의 이유로 병원을 방문, 정밀 검사를 한 결과 활동성이 있는 스케줄을 최소화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와 신중한 논의 끝에 2019년 12월 말까지 모든 활동을 잠시 중단하는 방향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정한 군은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당사는 정한 군의 완전한 회복과 치료를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정한 군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 드립니다.
또한,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두산' 이렇게 또 진화한 韓블록버스터[어땠어?]
-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도 이전 결심 이유 공개
- '아육대' 측 "스태프 무례 범해, 츄에 반성하고 사과..재발 방지" [사과문]
- '한밤' 김건모 측, 성폭행 의혹에 "여론이 나쁜 사람 만들어..무고하다"
- 콜린 퍼스, 결혼 22년 만에 이혼..아내 불륜 파문 후 2년만
- 윤지혜 "'호흡', 불행포르노 그 자체..2차 농락도 당하기 싫다" [전문]
- 이윤지, 유산고백 후 응원 쇄도 "진심어린 마음으로 돌려드릴게요" 뭉클
- 미나, 상큼댄스 도전 "마음은 20대, 현실은 40대 뒷자락"
- '남산의 부장들' 곽도원 미투 논란 이후 2년만 공식석상 "오랜만입니다"
- 안때렸으면 괜찮나? '보니하니' 논란 해명 [이슈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