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북한이야?"..첫방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사고로 추락→현빈과 첫 만남 [종합]

이우주 2019. 12. 14. 22: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불시착' 사고로 북한에 추락한 손예진이 현빈과 만났다.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손예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윤세리는 "자회사 인사권도 나한테 있는 거냐. 몇몇 대표들은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오빠들을 언급했다.

그러나 그곳인 북한이었고, 윤세리는 그제서야 자신이 북한에 왔다는 것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사랑의 불시착' 사고로 북한에 추락한 손예진이 현빈과 만났다.

1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손예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잘나가는 재벌가 막내딸 윤세리. 아빠 윤증평(남경읍 분)이 집행유예로 풀려나 모인 자리에도 뒤늦게 나타나 용건만 물었다. "집에 들어와"라는 말에 "인사 드렸으니까 가보겠다"고 돌아섰지만, 경영권을 넘겨주겠다는 말을 듣게 됐다. 윤세리는 "자회사 인사권도 나한테 있는 거냐. 몇몇 대표들은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오빠들을 언급했다.

다음날, 패러글라이딩 용품 시연을 위해 준비 중인 윤세리. 윤세리는 경영권을 넘겨 받을 생각에 들떠있었다. 자신 있게 패러글라이딩을 시작했지만 갑작스러운 폭풍에 휘말렸다.

다음날 정신을 차린 윤세리. 숲 속 한가운데서 눈을 뜬 윤세리는 도움을 요청했고, 순찰 중이던 리정혁(현빈 분)이 이 소리를 들었다. 리정혁과 마주친 윤세리는 리정혁의 군복이 뭔가 다른 것을 눈치챘다. 윤세리는 리정혁이 귀순 병사일 것이라 생각했지만 리정혁은 "뭔가 착각한 것 같은데 내가 남에 온 것이 아니라 그 쪽이 북에 온 것"이라 알려줬다. 윤세리가 사고로 군사분계선으로 넘어가게 된 것.

리정혁은 원칙에 따라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했지만 겁에 질린 윤세리는 자신을 그냥 보내달라 부탁했다. 리정혁은 자신의 도움 없이 갈 수 없을 거라 했지만 오히려 자신이 지뢰를 밟았다. 설상가상으로 무전기까지 물에 빠뜨린 리정혁은 꼼작도 할 수 없게 됐다.

그 때, 리정혁을 도와줄 동료가 나타났고, 리정혁은 그에게 단순사고로 흘러 들어온 남조선 여성이 있다며 쏘지 말고 체포할 것을 명령했다.

그러나 부대원들은 잠결에 윤세리를 발견 즉시 사살하라고 잘못 들었다. 부대원들은 포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고, 마음 급한 윤세리는 지뢰밭도 무작정 통과했다. 겁 먹은 윤세리는 결국 북한 땅으로 넘어갔다.

윤세리의 월북으로 군인들은 비상에 걸렸다. 모두에게 책임이 있기 때문. 군인들은 어떻게 해서든 윤세리를 잡기로 결심했다. 그날 밤, 도굴꾼들은 누군가에 의해 사망했다.

숲을 수색하던 군인들은 윤세리가 두고 간 옷과 흔적들을 발견했다. 그사이 윤세리는 민가를 발견, 자신이 남한에 돌아온 것이라 생각했다. 그러나 그곳인 북한이었고, 윤세리는 그제서야 자신이 북한에 왔다는 것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았다. 그때 리정혁이 나타나 윤세리를 다시 구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故김성재 여친母“딸은 무죄…김성재, 마약으로 사망” 주장
김건모 측 “성폭행 고소한 여성 누군지도 몰라”
“김건모가 선택한 女, 약혼자와 닮아” 유흥업소 목격자 증언
“포르쉐 선물” 기업 대표, 여배우와 불륜 스캔들
선우은숙 “女배우 때문에 전 남편 이영하와 이혼”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미국 대표 '골프풀세트' 77%할인 '30만원'대 1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