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치♥︎정인, 오늘(13일) 득남.."산모⋅아이 모두 건강해..안정 취하며 회복"[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인, 조정치 부부가 오늘(13일) 득남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조정치, 정인 부부가 이날 오전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라고 득남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 있습니다. 둘째를 맞이하게 된 조정치, 정인 부부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조정치, 정인 부부는 13일 오전 남자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정인, 조정치 부부가 오늘(13일) 득남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조정치, 정인 부부가 이날 오전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라고 득남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 있습니다. 둘째를 맞이하게 된 조정치, 정인 부부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조정치와 정인은 지난 2013년 11월 부부의 연을 맺은 후 2017년 첫 딸 조은 양을 얻었다. 이어 3년 만에 둘째 아들을 얻으면서 1남 1녀의 부모가 됐다.
다음은 미스틱스토리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조정치, 정인 부부의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조정치, 정인 부부는 13일 오전 남자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에 있습니다.
둘째를 맞이하게 된 조정치, 정인 부부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