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장성규, 엑소 매니저 체험한다..'워크맨' 만남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그룹 엑소의 일일 매니저로 나선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장성규가 엑소의 일일 매니저 체험을 하게 됐다.
수호는 "엑소 멤버들이 모두 '워크맨'을 구독한다"고 말했고, 구두로 장성규의 '엑소 매니저 체험' 출연 약속이 이뤄졌다.
장성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호와의 인증샷을 올리곤 "주유소 알바하다가 한류 잡것('워크맨' 구독자)을 만났다. 엑소 매니저 알바가 과연 성사될 것인가"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던 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그룹 엑소의 일일 매니저로 나선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장성규가 엑소의 일일 매니저 체험을 하게 됐다. 두 스타가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만나며,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워크맨'은 장성규가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체험해보는 콘텐츠. 지난 11월 29일 공개된 '워크맨'에서는 장성규가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체험했다.

해당 영상에서 장성규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주유소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엑소의 차량에서 수호를 마주쳐 눈길을 끌었다. 수호는 "엑소 멤버들이 모두 '워크맨'을 구독한다"고 말했고, 구두로 장성규의 '엑소 매니저 체험' 출연 약속이 이뤄졌다.
장성규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호와의 인증샷을 올리곤 "주유소 알바하다가 한류 잡것('워크맨' 구독자)을 만났다. 엑소 매니저 알바가 과연 성사될 것인가"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던 터. 모두의 기대 속에 '믿거나 말거나'의 약속은 결국 성사됐다.
한편 엑소는 지난 11월 27일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섰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조여정과 뜨거운 행보..첫눈에 반해
- 신재은, 가린 거 맞아? 숨겨지지 않는 볼륨감
- 'E컵 모델' 김우현, 가터벨트만 입고 파격 노출
- 예능 촬영 중 배우 사망..클라라 충격
- 속보로 故구하라 소식 접한 이영애가 한 말
- 최희진, 김선호 엄마 됐다 | 스타뉴스
- 송가인, 12살 배서연에 따뜻한 선배美.."예쁜이 응원할게요" | 스타뉴스
- 김지영, 결국 웨딩 드레스핏 포기..혼전임신으로 53kg "현재 동거 중" | 스타뉴스
- '흑백2' 임성근, 학폭 의혹 차단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박나래, 남성과 차량 내 ○○행위 논란..변호사 "직장내괴롭힘 인정 가능성"[스타이슈]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