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 '더 레드 에디션4'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상품 라인의 '더 레드(the Red)'를 재단장한 '더 레드 에디션4(the Red Edition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레드 에디션4'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더 레드 에디션4'로 현대·기아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2% M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GS칼텍스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씩 적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준호 기자 =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상품 라인의 '더 레드(the Red)'를 재단장한 '더 레드 에디션4(the Red Edition4)'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레드 에디션4'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당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1%, 100만원 이상이면 1.5% 적립률이 적용되고, 2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월 이용금액의 2%가 M포인트로 일괄 적립된다.
'더 레드 에디션4'로 현대·기아차에서 신차를 구매하면 2% M포인트 특별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GS칼텍스에서는 주유 시 리터당 60 M포인트씩 적립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G마켓과 CJ몰, 신세계몰 등 제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면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 레드 에디션4'는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회원들은 여행(프리비아 여행), 쇼핑(롯데면세점), 고메(특급호텔 F&B), 뷰티(록시땅), 커피전문점(폴바셋) 영역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바우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800여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티 패스(Priority Pass)'가 주어진다. 인천국제공항,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 등에서 발레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 레드 에이션4'는 온라인에서만 신청이 가능하고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VISA Signature/Master World)이 모두 30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바우처의 사용처를 다각화하고 M포인트의 실질 적립률을 높여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