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오바도즈→오왼, 정규 3집 'Smile' 발매..피처링 pH-1·맥대디·유라 등

김수경 2019. 11. 15.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래퍼 오왼(Owen)이 지난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Smile'을 발매했다.

'Smile'은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에서 오왼(Owen)이란 활동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며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오왼은 이전 앨범들에서 선보여 온 붐뱁 스타일부터 시작해 팝 요소를 가미한 트랙, 오토튠 사운드의 싱잉랩, 트랩 스타일의 트랙 등 다양한 스타일을 이번 앨범에서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오왼 ‘Smile’ 정규 앨범 커버./ 사진제공=MKIT RAIN RECORDS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래퍼 오왼(Owen)이 지난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정규앨범 ‘Smile’을 발매했다.

‘Smile’은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에서 오왼(Owen)이란 활동명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며 선보이는 첫 앨범이다.

‘Smile’은 더블 타이틀 ‘run’과 ‘love & hate’를 포함하여 1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오왼은 이전 앨범들에서 선보여 온 붐뱁 스타일부터 시작해 팝 요소를 가미한 트랙, 오토튠 사운드의 싱잉랩, 트랩 스타일의 트랙 등 다양한 스타일을 이번 앨범에서 선보였다.

앨범 전체 믹싱과 마스터링은 위더플러그 레코즈 소속 sAewoo와 함께 했다. 프로듀서 진으로 ‘moocean”Big Banana”XENO VIBE”D.Action”eggu’ 등, 피처링 진으로 하이어뮤직의 ‘pH-1”Mckdaddy”youra”형선”BRADYSTREET”LO VOLF”niahn’이 참여했다.

앨범 디자인은 ‘Problematic’에서 호흡을 맞춘 ‘Milfingah’가 담당했다.

‘run’ 뮤직비디오는 발리 현지에서 촬영했다. 자전거를 타며 도시를 벗어나고자 하는 영상 속 오왼의 달라진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