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팅 리포트' 코리아 UHD 어워드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다섯 번째 작품 '스카우팅 리포트'가 2019 차세대미디어 대전, 코리아 UHD 어워드 (Korea UHD Award)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월 25일 방송된 '스카우팅 리포트'(연출 송민엽, 극본 이주영, 기획 KBS, 제작 UFO프로덕션)는 어느 날 서로가 아버지와 아들임을 알게 된 야구선수 출신 스카우터 경우(최원영)와 고교 야구 유망주 재원(이도현)이 엇갈린 순간들 속에서 쌓였던 오해를 풀며 서로를, 그리고 스스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다섯 번째 작품 ‘스카우팅 리포트’가 2019 차세대미디어 대전, 코리아 UHD 어워드 (Korea UHD Award)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 전파진흥원과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오늘(13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송민엽 PD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함께 상금 300만원을 수여받았다. ‘스카우팅 리포트’는 ‘야구 스카우터’라는 독특한 소재를 내세웠고, 얽힌 관계를 풀어나가는 과정 속에서 자신의 상처를 어루만지며, 진한 여운과 깊은 공감을 선사한 점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균 '나의 나라' '스카우팅 리포트' 출격..시대 아우르는 '믿보배의 저력'
- '스카우팅 리포트' 최원영&이도현, 두 사람의 뜨거운 이야기..무슨 일이?
- '드라마스페셜 2019' 여덟 번째 이야기 '때빼고 광내고' 예고 영상 공개
- KBS 드라마스페셜 2019 '사교-땐스의 이해', 관전 포인트 셋
- 'KBS 드라마스페셜 2019' 차별화된 소재와 이야기..오감 만족
- 수지 "이게 민낯이라고?" 믿을 수 없는 미모 깜짝공개
- 천우희, 호텔 침대에서 가운만 입고..손에 든 것은?
- 홍진영 "상큼·섹시 한번에 다 잡았다" 너무 귀엽잖아..
- "주 52시간 근무제 반성" 박영선의 뒤늦은 '고해성사'
- 그릴이 저절로 열렸다 닫혔다..현대차가 공개한 미래형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