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 "교통사고 前 멤버들 생일 축하, 기억 거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택트'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교통사고를 당한 그날의 기억을 떠올렸다.
11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주니, 소정이 출연했다.
소정의 생일인 9월 3일은 레이디스코드가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날이다.
이날 소정은 "5년 전 생일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날 저희가 방송을 하고 행사를 하러 멀리 갔는데, 올라오는 길에 비가 많이 왔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아이콘택트'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교통사고를 당한 그날의 기억을 떠올렸다.
11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는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주니, 소정이 출연했다.
소정의 생일인 9월 3일은 레이디스코드가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한 날이다. 이 사고로 은비와 권리세는 세상과 이별한 바. 그 가운데 은비는 그날 숨을 거둬 소정의 생일과 은비의 기일은 같은날이 됐다.
이날 소정은 "5년 전 생일은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날 저희가 방송을 하고 행사를 하러 멀리 갔는데, 올라오는 길에 비가 많이 왔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소정은 "휴게소 화장실을 갔다가 오니 차가 없어진 거다. 비를 맞으며 차를 찾았는데, 갑자기 차가 나타나더니 멤버들이 초코과자를 쌓아서 촛불 붙여서 생일을 축하해 주더라. 멤버들이 '이렇게 밖에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했지만, 바쁘니 괜찮다고 했다. 그리고 피곤해서 잠이 들며 갔다. 저의 기억은 거기까지다. 아마 병원으로 바로 실려 갔을 거다"고 밝혔다.
제가 많이 다쳤었다. 주니가 너무 무서워서 쳐다볼 수가 없었고, 제가 이상한 소리를 내고 있었다고 하더라"라며 심각했던 그날의 상황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소정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강두 DNA 일치, 성폭행 딱 걸렸네
- 청하 비난 美 가수에 韓 네티즌이 한 행동
- 고유정, 의붓아들 살해 전 한 행동들
- 탑스타 부부, 이혼 사유는 남편 변태 성향? 루머 확산
- "임신되면 238억원 줄게"..재벌 A씨의 황당 제안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