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황우슬혜 '하자있는 인간들' 이어 '사랑의불시착'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우슬혜가 tvN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3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황우슬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결정했다.
황우슬혜는 같은 달 편성된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제작 에이스토리)에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우슬혜가 tvN 기대작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3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황우슬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결정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황우슬혜는 도혜지 역에 캐스팅됐다. 극 중 윤세리의 큰 오빠인 윤세준(최대훈 분)과 부부로 등장할 예정이다.
황우슬혜는 같은 달 편성된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 제작 에이스토리)에도 출연한다. '하자있는 인간들'에선 재벌가 장녀 이강희로 분한다. 두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는 황우슬혜가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 화제의 드라마를 집필한 박지은 작가가 3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연출은 '굿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의 드라마를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맡는다.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이 캐스팅됐다.
'사랑의 불시착'은 스위스, 몽골 등에서 해외 촬영을 마치고 현재 국내 촬영에 한창이다.
Copyright©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속옷만 입고 요가..쏟아질듯한 볼륨
- 김건모 결혼, 예비 처가 누구길래?
- 이병헌♥이민정, 美서 파티 포착..조커와 함께
- '폐암 4기' 김철민" 개 구충제로 암 치료 중"
- '2019 AAA', '스타15 인기상' 1차 투표 시작
- 'K팝 프론트맨' 방탄소년단 지민, 2023 韓스포티파이 최다 스트리밍 아티스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슈퍼참치', 아이튠즈 51개국 1위 - 스타뉴스
- CL, 美 오프셋 MV 깜짝 출연..인맥 끝판왕 - 스타뉴스
- 세븐틴 부석순x이영지→SB19x&TEAM+'20주년' 김재중 밴드까지..2023 AAA 미리보기①[★FOCUS] - 스타뉴스
- 이선균 불똥? 문채원 'SBS 연기대상' 불참.."추가 섭외 연락 無"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