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채원, 연극배우 이란희와 '모녀지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김채원(19)이 배우 이란희의 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인터넷 매체 엑스포츠뉴스는 김채원과 이란희가 모녀 사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란희는 현재 딸 김채원의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채원은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최종 합격자 12명 중 10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 멤버로 발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멤버 김채원(19)이 배우 이란희의 딸인 것으로 밝혀졌다.
인터넷 매체 엑스포츠뉴스는 김채원과 이란희가 모녀 사이라고 25일 밝혔다.
연극배우 이란희는 데뷔 30년이 넘는 베테랑으로, 극단 후암 소속이다.

앞서 2017년 3월1일 KBS 1TV에서 방송된 특선 다큐멘터리 ‘3월 1일, 어느 가문의 선택’에도 출연했다.
이란희는 당시 3.1 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등 독립운동에 기여한 공로로 6명이 건국훈장을 받은 ‘김순애 가문’의 김순애 역을 맡았다.
이란희는 현재 딸 김채원의 활동을 물심양면으로 지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채원은 지난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서 최종 합격자 12명 중 10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 멤버로 발탁됐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첫 EP앨범 ‘COLOR*IZ’(컬러아이즈)를 발매한 뒤 국내외에서 순항하고 있다.
이달 첫주에는 싱글 ‘뱀파이어’로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싱글 랭킹과 주간 랭킹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나아가 내달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상진이 나라 구했네” 70억원 투자 유치 김소영, 100억 아파트까지 거머쥔 ‘재테크 비법’
- “30억 날리고 소변도 안 봐” 홍석천, ‘0원’ 절망 딛고 160억원 빌딩주 된 비결
- “박나래가 합의 거절, 새 삶 살고 싶다” 선처 호소한 자택 절도범…2심 실형
- “120억 전액 현금” 장윤정, 70억 차익 남기고 이사 간 펜트하우스 보니
- “2시간만 참았어도…소변으로 다 버렸다” 당신이 놓친 ‘커피의 함정’
- “300만원이 3100억원 됐다” 자수성가 홍진경, ‘쿨한 이별’ 가능했던 재테크 클라쓰
- “운전 중 갑자기 ‘퍽’, 조수석 아내 숨졌다”…알고보니 ‘화물차’ 때문
- ‘커피믹스 봉지’보다 무서운 건 ‘15분’ 종이컵……나노 플라스틱 102억개 나왔다 [수민이가
- “간경화 직전까지” 극복한 고지용, 100억원대 매출 뒤 숨겨진 ‘고독한 사투’
- 효민, 100억원 한강뷰 신혼집 공개…“한 달 관리비만 직장인 월급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