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지연,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안혜경 역으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유지연이 오는 25일 방영을 앞둔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한편, 배우 유지연은 영화 '채비'와 '챔피언', '더 펜션',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내 사랑 치유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 많은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안혜경 역으로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 유지연이 오는 25일 방영을 앞둔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오는 25일(금) 오후 11시 15분에 방송하는 스카우팅 리포트는 최고 유망주 쟁탈전에 뛰어든 스카우터가 뜻밖의 사람들과 만나 과거의 자신을 담담하게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최원영이 야구선수 출신 스카우터인 윤경우 역을 맡았으며, 배우 이도현이 특급 유망주인 곽재원 역으로 출연한다.
배우 유지연은 재원의 엄마이자 횟집 사장인 김진숙 역으로 등장해 강단 있고 책임감 강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카우팅 리포트는 이 외에도 김지훈, 이현균, 전국향, 이황의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잊고 지낼 뿐 아물지 않은 상처를 어루만지는 것이야말로 엇갈린 순간에 엉킨 매듭을 풀어내는 방법이라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그려낸다.
한편, 배우 유지연은 영화 ‘채비’와 ‘챔피언’, ‘더 펜션’,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 ‘내 사랑 치유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 많은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왔다. 이에 이번 스카우팅 리포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태형과 송명기, 이슬비, 정채율, 김시헌, 한주원 등이 소속되어 있는 유지연의 소속사 ARK 엔터테인먼트(ARK Entertainment)가 배우 매니지먼트와 영화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어서 앞으로 유지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영호기자 yhlee@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호연, C사 속옷 화보서 독보적 뇌쇄미… 잘록 허리라인 눈길
- 조이, 청바지 내려 속옷 노출…뇌쇄적 눈빛
- '53kg' 브아걸 제아, 완벽 볼륨감 자랑하는 란제리룩
- ‘놀라운 역전승’ 추성훈, 즉석에서 6000만원 보너스까지
- '파친코' 이민호·김민하 "현실 뛰어넘는 운명같은 사랑"
- 블랙핑크 리사, 독특한 원피스입고 '고혹적 자태'…과즙미 '팡팡'
- ‘미나미노 골대 2번 강타’ 日, 호주와 폭우 접전 끝 0-0 전반종료[일본-호주]
- "7드림 성장, 끝 아냐"… NCT드림, '글리치 모드'로 컴백[E!현장]
- '11년만' 천금같은 이란전 승리, 진기록도 쏟아졌다
- 수빈, 깊이 파인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드러낸 S라인 …극강 섹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