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엑스원 손동표, 넉살 분노케 한 연기 "나 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엑스원 손동표가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는 그룹 엑스원(X1)의 김우석과 손동표가 출연했다.
손동표가 어설픈 연기에도 불구하고 통과되자 넉살은 모자를 벗으며 "나 안해"라고 분노했다.
넉살은 손동표에게 통과를 준 붐에게 "네가 그러고도 MC냐"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엑스원 손동표가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는 그룹 엑스원(X1)의 김우석과 손동표가 출연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 평택 통복시장 퀘사디아를 두고 간식게임이 펼쳐졌다. 간식게임은 '너의 제목이 보여'로 영화 포스터를 보고 제목을 맞춰야하는 게임이다. 영화 제목에 맞는 연기를 펼쳐야 음료수가 제공된다.
그러던 중 손동표가 '영구와 땡칠이4-홍콩 할매 귀신'을 맞춰 퀘사디아를 획득했다. 이에 손동표는 어설프지만 귀여운 매력으로 '영구와 땡칠이4-홍콩 할매 귀신'을 표현해 붐으로부터 통과를 받았다.
손동표가 어설픈 연기에도 불구하고 통과되자 넉살은 모자를 벗으며 "나 안해"라고 분노했다. 넉살은 손동표에게 통과를 준 붐에게 "네가 그러고도 MC냐"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손동표|엑스원 손동표|오렌지 캬라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스타 부부, 이혼 사유는 남편 변태 성향? 루머 확산
- "임신되면 238억원 줄게"..재벌 A씨의 황당 제안
- 가수K, 前 애인 알몸 사진 뿌리고도 뻔뻔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