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카,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 2종 출시

강인귀 기자 입력 2019. 10. 10.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티카(ETIQA)가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에어웨이는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에어웨이 어드밴스(Advance)와 에어웨이 베이직(Basic) 각 2종으로 총 22가지로 출시된다.

또 다른 제품인 에어웨이 베이직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9가지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티카(ETIQA)가 KF94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에어웨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티카

에티카 에어웨이는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에어웨이 어드밴스(Advance)와 에어웨이 베이직(Basic) 각 2종으로 총 22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에어밸브를 장착한 에어웨이 어드밴스 라인은 활동성을 강화했다. 내부에 얇은 배기막이 있는 에어밸브를 통해 호흡 시 외부 유해 물질은 차단하고 이산화탄소와 습기 등은 빠르게 배출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또한 끈 조절이 가능한 이어 클립이 있어 산책, 조깅 등 큰 움직임에도 밀착력을 유지시켜주고, 활동 중 마스크의 흔들림을 보강했다. 중형, 대형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인 에어웨이 베이직은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9가지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소형, 중형, 대형 세 가지 사이즈로 나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소비자의 얼굴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에티카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얼굴을 감싸는 측면 형태에 따라 ‘웨이브 쉐입’와 기본형인 ‘라운드 쉐입’으로 구성했다. ‘웨이브 쉐입’은 모노톤 컬러 5종(나이트스카이 네이비, 파인 카키, 미드나잇 블랙, 듀 화이트, 콜드스톤 그레이), ‘라운드 쉐입’은 파스텔톤 컬러 6종(다운 핑크, 웨이브폼 민트, 라일락 퍼플, 듀 화이트, 미드나잇 블랙)으로 다양한 룩에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스타일 두 측면에서 모두 업그레이드 된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과 신뢰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패션 미세먼지 마스크의 장점을 널리 알리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힘쓸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티카는 배우 김다미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송일국 삼둥이 공개, 언제 이렇게 컸어?
송가인 행사비 논란… "3500만원? 비싸면 부르지마"
김승현 열애 "오정연이 왜 거기서 나와?"
'동백꽃' 흥식이, 과연 까불이?… "매일 보고 있어"
민티 누구? #김아린 #고등래퍼2 #소녀주의보
고소득 유튜버 7명, 45억 탈루… "해도 너무해"
베컴 기다리게 한 '블랙핑크', 지각소동 진실은?
송혜교, 한글안내서 기증 "얼굴도 마음도 예뻐"
조민아 상태악화, "수술 고려중"
정다은, 무면허 운전 발언 사과 "변명 여지 없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