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84, 수원 소화초등학교 동창모임 (ft.복학왕·김충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김충재가 기안84의 '셀프 이발'을 걱정했다.
이 가운데 기안84는 자신의 모교 수원소화초등학교를 찾아 눈길을 모았다.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성훈, 이시언, 기안84, 김충재, 화사 등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김충재는 오랜만에 자신에게 그림을 가르쳐준 수원 소화초등학교 은사를 만나기 위해 채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 혼자 산다’ 김충재가 기안84의 ‘셀프 이발’을 걱정했다. 이 가운데 기안84는 자신의 모교 수원소화초등학교를 찾아 눈길을 모았다.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 성훈, 이시언, 기안84, 김충재, 화사 등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김충재는 오랜만에 자신에게 그림을 가르쳐준 수원 소화초등학교 은사를 만나기 위해 채비했다. 그는 최근 머리를 깔끔하게 다듬었다. 셀프 이발 아닌 미용실 솜씨였다.
한결 나아진 그의 모습에 모두가 반색했다. 특히 ‘절친’ 동생 김충재는 “기안 형, 혼자 머리 깎지 말고 제발 미용실 갔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하며 “머리 자기가 깎으면 팔자가 세다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래서 지금까지 기안이 팔자가 사나웠구나”라고 혀를 차 실소를 자아냈다.
기안은 이날 오랜만에 초등학교 동창들과 한자리에 둘러앉아 과거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의사 등 다양한 친구들이 그림을 좋아했던 기안84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또한 기안84는 오랜만에 수원을 찾아 자신을 창문 너머로 반기는 학생들에게 "너희 '복학왕' 보니?"라며 자신의 웹툰을 '깨알 홍보'하는 센스를 빼놓지 않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김충재|나 혼자 산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스타 부부, 이혼 사유는 남편 변태 성향? 루머 확산
- "임신되면 238억원 줄게"..재벌 A씨의 황당 제안
- 가수K, 前 애인 알몸 사진 뿌리고도 뻔뻔
-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알고보니 이 사람
- 프로농구 선수 J, 도심 걸거리서 음란 행위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