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8' 최엘비, 영비에 졌지만 잘 싸웠다 [TV온에어]

이기은 기자 2019. 9. 21. 0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엘비가 강력한 우승후보 영비의 벽을 결국 넘지 못했지만, 끝까지 안정적인 실력을 증명하며 무대를 떠났다.

이날 본선 8강에서 최엘비는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영비와 맞붙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8 브린 서동현 영비 EK 칠린호미 최엘비 오왼 오바도즈 펀치넬로 타쿠와 윤훼이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최엘비가 강력한 우승후보 영비의 벽을 결국 넘지 못했지만, 끝까지 안정적인 실력을 증명하며 무대를 떠났다.

20일 밤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8(Show Me The Money)’은 40(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 BGM-v(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 심사 아래 참가자들의 본선이 공개됐다.

이날 본선 8강에서 최엘비는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영비와 맞붙게 됐다. 최엘비의 각오는 남달랐다. 그는 “어차피 센 사람이랑 붙는 게 좋다. 승패 상관없이 그냥 내 무대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최엘비는 “그래야 떨어져도 졌지만 잘 싸운 거고, 이기면 우승 후보 되는 거 아니겠냐”는 패기를 드러냈다.

실제로 최엘비는 이날 평소와 다른 감수성 넘치는 ‘레인(rain)’ 무대로 서정성을 과시하기도 했다.

영비는 이날 남다른 딜리버리,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낸 자전적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지금은 내 안의 미움과 소통하고 싶다”라는 속내를 전하기도 했다. 결국 그의 무대는 최엘비를 넘어섰고 자연히 최엘비는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됐다.

현재 참가자 베이니플, EK, 칠린호미, 에피텐드, 타쿠와, 최은서, M1NU, 짱유, 지호 지방시, 안병웅, 콕스 빌리(cox billy), 리비도, 스월비, 윤훼이, 펀치넬로, 서동현, 우진영, 영비, 우디 고차일드, 도넛맨, 안병웅, 스웨이디, 제네 더 질라, 올티, 오왼 오바도즈, 최진태, 맥대디, 매트릭스, 유자, 서동현(빅나티), 래원, 최엘비, 김승민, 언텔, 릴타치, 브린, Dbo(디보), 에이체스, 언텔, 올티, 슬릭오도마, 모자이크 처리된 킹치메인 등이 주목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쇼미더머니8’]

쇼미더머니8|영비|최엘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