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알스 최기섭 "9세 연하 여친과 결혼..행복하게 살겠다"[직격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옹알스의 멤버 개그맨 최기섭이 오는 10월 9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최기섭은 오는 10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약 1년 넘게 연애를 한 연인과 결혼식을 하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최기섭은 16일 스타뉴스에 "1년 넘게 연애를 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며 헤어 디자이너로 일하는 여자친구와 성격이 정말 잘 맞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넌버벌 퍼포먼스 그룹 옹알스의 멤버 개그맨 최기섭이 오는 10월 9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최기섭은 오는 10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약 1년 넘게 연애를 한 연인과 결혼식을 하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최기섭은 16일 스타뉴스에 "1년 넘게 연애를 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며 헤어 디자이너로 일하는 여자친구와 성격이 정말 잘 맞는다. 유머 코드 뿐만 아니라 서로 생각하는 것도 잘 맞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장모님이 '결혼 할 거면 빨리 해'라고 하신 것도 결혼에 큰 영향을 끼쳤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기섭은 "올 상반기에 출연했던 드라마 '구해줘2'를 마치고 바로 결혼 준비를 해왔다. 급하게 준비를 하게 됐는데, 사고를 친 것은 아니다. 결혼하기로 결심해서 준비를 빨리 하게 된 것이다"며 "이제 아내가 될 여자친구와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옹알스 멤버들도 축하해줬다"며 "제가 팀에서 나이가 두 번째로 많다. 다들 '혼자 살겠구나 했는데, 결혼하게 돼 마음이 놓인다'며 축하를 해줬다. 고맙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최기섭은 오는 10월 결혼 후에도 옹알스 공연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 등의 계획으로 대중과 많은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특히 한국에서 옹알스 공연을 오랜 시간 동안 한 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연이은 공연과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기섭은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SBS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옹알스 멤버로도 활동해 오고 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헤어졌나"..돌발 질문에 전현무 대답은
- 클라라, 조깅도 남다르게..비현실적 볼륨감
- 채은정, 송편처럼 볼륨UP+매끈한 몸매
- 동료도 경악한 톱스타 커플 대낮 누드 화보
- 손나은, 요염한 레깅스 자태 "보여줄게"
-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완전체 컴백 앞두고 빌보드 차트 大기록 행진 | 스타뉴스
- '무대의 황태자' 방탄소년단 진, '연말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 K-팝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대세'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주..스타랭킹 男아이돌 220주째 1위 | 스타뉴스
- "높은 계약금 요구했지만.." 박나래, 김준호 소속사와 결별 진짜 이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