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무릎 수술로 시즌 아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에인절스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25)는 남은 시즌을 뛰지 않는다.
에인절스 구단은 13일(한국시간) 빌리 에플러 단장 이름으로 오타니가 왼쪽 무릎 수술을 받는다고 전했다.
이번 수술은 이분슬개골(bipartite patella)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이다.
지난해 시즌이 끝난 뒤 토미 존 수술을 받았던 오타니는 투수로서 재활을 진행함과 동시에 지명타자로 뛰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LA에인절스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25)는 남은 시즌을 뛰지 않는다.
에인절스 구단은 13일(한국시간) 빌리 에플러 단장 이름으로 오타니가 왼쪽 무릎 수술을 받는다고 전했다. 수술은 하루 뒤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수술은 이분슬개골(bipartite patella)을 치료하기 위한 수술이다. 무릎을 덮는 슬개골이 두 조각으로 나뉘어 있는 증세로 'ESPN' 등 현지 언론은 이것이 1~2%의 사람들에게만 발견되는 부상이라고 전했다.

지난해 시즌이 끝난 뒤 토미 존 수술을 받았던 오타니는 투수로서 재활을 진행함과 동시에 지명타자로 뛰어왔다.
106겨이에서 타율 0.286 출루율 0.343 장타율 0.505 18홈런 62타점의 성적을 기록했다. 지난 8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경기에서는 3안타(1홈런) 5타점 1도루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장면이 이번 시즌 그가 보여준 마지막 활약이 됐다. greatnemo@maekyung.co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핸드폰 압수
- 보복운전 최민수 항소, 검찰과 2심서 다툰다
- DJ소다, 시선 집중되는 관능적인 몸매
- 안지현, 밀착 드레스로 뽐낸 콜라병 몸매
- 클라라, 강렬한 원피스..농익은 섹시함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